탈출

in #kr3 years ago

dlog_business_card_asinayo.jpg

탈출을... 아시나요?


3년전 승리의 퀀텀.
아마 12만원 까지 갔던거 같은데,

다른 코인 처럼 수직 낙하 했던 퀀텀.

난 평단 3만원이라 안심하고 있었는데, 나락으로 빠졌던 그 퀀텀

3년만에 탈출 ~!!!

image.png

우리 승리의 퀀텀. 날아오르자.


승리의 스텔라..

저번에 떡상해서 내 평단까지 왔었던 그 스텔라.
날아오를것 같아서 안팔랐는데, 떡락했던
배신의 아이콘 스텔라..

image.png

다시 올라왔다.

저번 다짐으로는.. 다시올라오면 다팔겠다라고 마음 먹었는데 ..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을뿐..

그래도 1/3 정도는 정리 했다.
과연.. 떡상일까 떡락일까.


저주의 오브스

image.png

이놈은 진짜 스캠인가.
대놓고 스캠 도지도 지금 떡상하는데

이녀석은 다른놈들 떡상할때 멈추고, 떡락할때 같이 떡락하고 ..
미동조차 없는 스캠 ㅠㅠㅠ ... 나중에 팔고난뒤에는 다시는 쳐다보지 않으리 ㅠㅠㅠㅠ


요약

  1. 존버는 승리한다.
  2. 오브스 ... 한테 이기고 싶다.
Sort: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역시 존버는 승리합니다 ㅠㅠ 축하드려요!

존버...승리...!!!

축하드립니당!!!! 저도 아시나요님처럼 존버!!!

존버...승리하는데 살짝 힘들죠 ㅋㅋㅋ

오브스 물타라 계속 ㅋㅋ

오브스 이제 짜증나서 물도 못타겠어 ㅋㅋㅋㅋㅋ

오브스 물타라 계속 2222222
-숙최뉴발올림-

오브스 이 스캠 녀석 ㅠㅠㅠㅠㅠㅠ

도지는 과연 스캠인가요... 잘 모르겠습니다 ^^

예전에 도지 개발자가 감방 갔다는 걸 본거 같아서 . . . .

성폭행인가 그랬던 것으로 기억합니다만...

존버 멈춰!

떡락 멈춰!

도지 스캠 아님
개스키임 ㅠㅠ

나쁜놈의 개스키 ㅠㅠㅠ

ㅋㅋㅋㅋ 3년존버~ 존경한다 흉아~
오브스도 꼭 이기길^^

오브스 이제 분위기가 심상치 않을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