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 없으니까.. ㅁㅁ하다

in #kr5 years ago

dorothy.kim-01-2018-03-01.jpg

있다 없으면 ㅁㅁ하다


오른손을 주로 사용하는 그는
오이무침을 하기 위해 채칼을 이용해
오이를 썰고 있었다

잠시 딴생각을 했을뿐인데...
새끼손가락과 엄지 끄트머리를....

덕분에 2주간 왼손을 주로 사용하게 됬는데 ..
너무 불편하단다

의외로 왼손이 편한적도 있긴했지만 불편했다고 한다


그는 힘겨운 하루를 마치고 난 뒤나 심심할때마다 컴퓨터와 함께한다.

하지만 컴퓨터가 사라졌다.

끔찍했다고 한다.
지금도 끔찍하다


그에겐 몇년전부터 함께하던 외장하드가 있었다,
소중한 추억들이 저장된 외장하드(매우건전함. 진짜로 리얼 )

추억속에 빠져보려고 연결했는데...
ㅂㅅㄷㄱㄷㄱㆍㅂㅅㄱㄷ긔ㆍㄱㅅㄱㄷ븍닛ㄱㅈ극ㆍㄱ싲ㄱㄷ극ㄴㄱ디디ㅡㄱㄷㄱㅅㄱ내ㅡㅂㄷㅂ ㅅㅂ날아감 복구안됨


정신줄이 있다가.. 놓치면 피곤해진다
그 순간에는 모르지만
다음날이라든지.. 몇시간 뒤라든지..
과거의 자신을 한탄한다

마치 내일 아침의 나처럼


평소 당연하다고
기본이라고
원래 있었다고
공기처럼 인식못하고 있던거라고

했던 것들이
한순간 사라진다면..

ㅁㅁ하다

마나마인_애니메이션.gif

Sort:  

스팀도 그중 하나이려나요?
하지만 시간은 모든것을 잊게 해주지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십시오...!!
아멘... 은 아니고 저는 종교 전혀없고ㅠ느낌이 그래서 ㅋㅋㅋㅋ

돌아오신것 개매우개축하개핵환영합ㄴ다~~
이제 자주 글 써주세용~~ ㅋㅋㅋ
보나마나 손이 근질거렸다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한번썻으니 두번 세번 계속 써주깅 비나이다 비나이다 네드에게눈 비나이지 않고 어그로드에게ㅠ한번 빌어봅니더 ㅋ

자주써야하는데.. 프로젝트가 ㅜㅜㅜㅜㅜ

그리고 사고가 터져서ㅜㅜㅡ

생업이 바쁘셨나 보군요..!! ㅎㅎ 언젠가 여유가 생긴다면 다시 복귀하세요~
요즘 스팀도 핫하니까요 ㅎㅎ

Loading...

형 전에 보내준 diehd-572 잘봤어!!
근데 그 하드가 망가졌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더 맘이 아프다

ㅎㅎㅎㅎ 정말 앞이 캄캄하드라
내인생이 날라간 느낌이랄까

채칼 같은걸 사용할땐 항상 주의해야 하는걸

모르시나요!! ㅎㅎ

매우건전함. 진짜로 리얼

이러니 더 믿을수가 없는데요...! ㅋㅋㅋㅋㅋ
안숨겨도 됩니다~ 아시나요님~ 당연히 잘 아시겠지만...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건전합니다 ㅎㅎㅎㅅ

그 건전한 외장하드가 망가졌다니 이런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ㅜㅜ... 제 인생의.. 건전한 추억들이..

형 저번에 보내준 영화파일 잘못 보내준 거 같아ㅎㅎ
말은 안나오구 이상한 소리들만 나오더라구 ㅎㅎㅎ
동물의 왕국인지 뭔지 ㅎㅎㅎ 다시 잘 보내줘 형 ㅎㅎㅎ

ㅎㅎ형 시나형이 보내준걸 열었어야지

ㅎㅎㅎㅎㅎ 찌니형ㅎㅎ 형 찌르레기 폴더 공유 좀 ㅎㅎㅎ

어 옛날 파일이라.. asf 파일 안읽혀? ㅋㅋㅋㅋ

지금부터 신작으로 다시 모으면 되죠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쵸 새로운.. 추억을 ㅎㅎ

fur2002ks님이 asinay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뻘짓 진행사항 -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aggo jhy2246 kyju feelsogood parkname cine mimistar stpeople asinayonowmacha kgbinternational ssc-token ioioioioi bree1042 cheong...

시나형님..우리나이때는 뼈가 잘 안굳어여요..
그...뼈에좋은....비타민도 많이 챙겨드시고,...그또뭐냐...
사골도 통째 마시셔요...
빠른쾌유하셔요....

Congratulations @asinay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