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놈놈놈묵묵묵묵

in #kr3 years ago

dorothy.kim-06-02-2018-03-04.jpg

주변에는 여러가지 타입의 사람들이 있다.

그냥 XX놈으로 통일합니다. XX년...하면 진짜 욕같아 지니..


밝은놈

이제는 씨가 마른 놈. 찾아보기 어렵다.


미친놈

너무 많다.


어두운놈

간간히 있다. 가끔 살짝 빛을 보여주는데, 새로워 보인다.


답답한놈

답답하다 진짜. 썅욕과 배빵을 시전하고 싶은데, 어두운놈으로 변할까 무섭다.


대단한놈

대단하다. 좋은 의미던 나쁜 의미이던 대단하다 진짜.


약은놈

아 .. 이 약은놈. 내눈이 옹이눈알이었네.


잘생긴놈

이짜식.. 분명 흠이 있을꺼야.


돈많은놈

보고 싶다 친구야... 아니 형님. 어디계신가요. 충성을 맹세하겠습니다.


착한놈

아 ㅎㅎ 나구나.


베놈

베놈 2 나온다.


약빤놈

앜ㅋ ㅇㅋㅋㅋ 이자식 ㅋㅋ 아 다른놈이랑 겹치네.


뛰는놈

광수야 ㅠㅠ..


몇개 쓰다 말라고 했는데 너무 많다.

어쨋든 난 밝은놈 제일 좋은거 같다.

결론은 밝게 살자


요약

  1. 놈놈놈
  2. 밝은놈 최고
Sort:  

🙏🙏👍👍

😘🤣😂😁❤🤞

어쨋든 난 밝은놈 제일 좋은거 같다.

빨ㄹㅣ 나한터 고백해봥ㅎㅎ 받아줄ㄱㅔㅎㅎㅎ😍

위 댓글은 작성자의 따듯한 술기운이 아직 남아있는 댓글입니다...😓😳

잘생긴놈 등장

엌ㅋㅋㅋ 엌ㅋㅋㅋㅋ.. 아 말을 아끼.. 엌ㅋㅋㅋㅋ

약빤놈
앜ㅋ ㅇㅋㅋㅋ 이자식 ㅋㅋ 아 다른놈이랑 겹치네.

난 왜 오이흉아가 생각날까... ㅋㅋㅋㅋㅋ

오 형두? 형 나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나온놈" 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랑 같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