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킄킄 나는 파괴왕 크킄

in #kr3 years ago (edited)

heeyaa35_2021-05-01.png

대문 선물해주신 @heeyaa35 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대문이 디지털 풍화가 올때까지 사용할꺼에요 크크킄크크크큭

하지만 저는 머리가매우 풍성풍성하구요.
근육질 몸매에 뽀얀피부에 무척 매끄럽지요.
인상은 거의 부처급


크큭 나는 파괴왕 이다.

image.png
이렇게 로또를 파괴한적도 있고,

image.png
나의 계좌를 파괴하고,

image.png
오브스란 스캠을 파괴했으며 ( 혼자 죽지 않았다 ㅎㅎ)

image.png
가볍게 초밥을 파괴한적도 있다.

image.png
그리고 건방진 외장하드도 파괴하고

image.png
5년을 함께한 게임을 파괴했으며, ㅠㅠㅠㅠㅠㅠㅠ

image.png
산뜻하게 노트북도 파괴했다.
(이건 진짜 망가진듯 ㅠㅠㅠ 젠장 )


그리고 디테일하게 말할수 없지만,
그동안 프로젝트도 여럿 파괴했다.

생각해봤는데 그리 깔끔하게 끝난적이....아..음....법정..음...
(내잘못아님. 암튼 아님)


아 . 요리는 파괴한적없음 ㅎㅎ


위의 내용을 보면 알겠듯이.
파괴왕은... 컨셉이에요.
실은 저 축복의 토템같은 존재입니다. ㅎㅎ


요약

  1. 우왕!!! 대문 선물받음!!! 끼얏호!!!!
  2. 파괴왕 코스플레이
  3. 요리는 파괴한적없음
  4. 실은 축복의 토템 같은 존재.
Sort:  

파괴왕님을 피하라는 정보가 입수되었으나 축복의 토템 같은 존재라 하시니 인사드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축복받으실겁니다 ㅎㅎㅎㅎ

ㅋㅋㄱ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이제 스팀잇 공식 파괴왕이 되신 걸 축하드립니다ㅎㅎㅎ

아 . 요리는 파괴한적없음 ㅎㅎ

ㅋㅋㅋㅋ내가 지금 밖이라서
지옥의 요리들 포스팅 못 가지고 오는 걸 다행으로 생각행ㅎㅎㅎㅎ

일요일 이시간에 밖에있다니..!?

해명하라!!!

오호호호호~
제 대문도 즐거운 마음으로 사용해주셔서
넘 감사해욤 ㅋㅋㅋㅋㅋ
저도 초밥 좋아하는데~
똑같이 파괴하러 가고 싶네용 ㅋㅋㅋㅋ
기기분해 많이 하시는거보니 손재주 좋으실듯~

분해는 했지만 조립도 잘됬다는 보장이없을뿐이죠 ㅋㅋㅋㅋㅋ

대머리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뵌적도 없는데 왠지 찰떡임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 저 풍성합니다 ㅠㅠ 아마도 ㅠㅠㅠㅠㅠㅠㅠ

뭐야 형 시로네코를 했었어???????????????????

시즈쿠!!!!!!!!!!!!!!!


아 !! 자동차와 머리를 파괴했지!

자동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


어? 형두? 엌ㅋㅋㅋㅋ

내가 비비(오리지널 권사) 먹을려고 난생 처음 구글 기프트 카드도 샀었다구!!
(액수는 ㅠㅠ 비밀)

참고로 슬퍼서.. 아직도 하얀고양이 못지우고 있다. ㅋㅋㅋ

image.png

image.png

이제 섭종문구도 못봄 ㅠㅠ

아니 그걸 현질을해 리세마라해야지 ㅋㅋ

경축!! 공식 파괴왕~!ㅋㅋㅋㅋㅋㅋ
대머리 톰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해...하지마!
나.. 푸...풍성하다구!

ㅎㅎㅎ파괴왕 아시나요님!! 오늘은 무엇을 파괴하시려나요~?>_<

크큭 회의하나 파괴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파괴의 지존은 뭘까요? 내가 부셔본거는 작은 시계가 전부라서... ㅠㅠ 저는 보존왕인가봐요 ㅋㅋ

저도 마음이 여려서 파괴하지 못해요 ㅠㅠ
스팀잇 언론플레이에 당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