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ㅏ... 어버이날 인데

in #kr3 years ago

heeyaa35_2021-05-01.png


정확히는 어제 자정.

문자가 도착했다.
.
.
..
회사에서

..
..
..
..

image.png

크킄 또 검사받으러 옴 킄ㅋㅋㅋㅋ

적어도 내 주변에는 검사 자체를 안해본 사람들도 있던데, 난 벌써 2번?

다른 형들도 검사 자주 받음?


그래도 이번에는 좀 다행인게
저번에는 같은 사무실 쓰는 사람이었다면

이번에는 같은 층 사람이 걸린거다.

아.. 그 사람들 마스크 안쓰고 다니던데, 그 쪽 사무실은 초토화 될라나?


어쨋든 찝찝해서 우리집 방안에 박혀있다.

아 이게 뭐야 ㅋㅋㅋㅋ 진짜 조심좀 하자 제발 ㅠㅠㅠㅠ


어버이날이라서 가족모임으로...
밖에 좀 조심히 나갔다 올라고 했는데 이게 뭐야 ㅠㅠㅠㅠ


요약

  1. 같은 층 사람들중 코로나 확진자 생김
  2. 또 검사 받음. ( 프로 코쑤심당하는 사람 )
  3. 명예로운 방콕
Sort:  

ㅠㅠ
쓸쓸...ㅠㅠ

ㅠㅠㅠㅠㅠㅠㅠ

걱정마셔요~ 코로나 마저 파괴할껍니다.
파괴대왕님!

코로나 녀석 저한테는 안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뭐야? 또 검사 받는거야~
역시 위험한 곳에 사는구만~ 난 아직 한번도 안받아 봤는데...
콧구멍이 너무 불쌍해~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는 왼쪽 콧구멍
이번에는 오른쪽 콧구멍 ㅠㅠㅠㅠ

ㅋㅋㅋㅋ 또 감금당했네요

감금 2회차!!

파괴왕 답습니다. ^^

이번에는 파괴 당했습니다 ㅠㅠㅠㅠㅠ

아 이형 만나면 안되겠는데??

같은 층일뿐 괜찮을것 같은데
이번에도 찝찝 ㅋㅋㅋㅋ

ㅎㅎㅎ 형은 코로나 안 걸린다니까아ㅎㅎ
왜냐면 형은 코로나마저 파.괴.해버리니까😁😆🤣😅😂

아 그런 거였어?ㅋㅋㅋ
여윽시 파괴왕!!!

코로나 따위 나와 눈높이 자체가 틀리지 크킄

꿇어라
너와 나의 눈높이다
크으~~

또라니... 저는 아직 한번도...
양쪽 콧구멍 ㅋㅋ^^

이럴때마다 가족들한테 옮지 않을까 하는 스트레쓰!!!!

ㅠㅠ아아...콧구멍...아아...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