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를 정리해 봅니다

in #kr6 years ago

12시가 지났으니 어제네요(사진은 별로 없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밥을 먹으면서 재방송을 하고 있던 "맛있는 녀석들"을 보면서 아침을 먹고..

다시 이불 속으로 들어 가 버렸네요..ㅎ(이불 밖은 언제나 나가기 싫어요)

뒹굴 뒹굴 거리다가 오후가 되서야 버스를 타고 볼일을 보러 갔습니다.

첫번째는 무인택배함에서 택배 찾기

처음 이용해봤는데 엄청 좋더라구요 ㅎㅎ
내용물은 캔들 만들기 재료!
20180304_002134_HDR.jpg

포장에 싸여 있지만 캔들 기본 용기(200ml 7oz) 하고 블렌딩 된 소이 왁스에요

블렌딩 되어 있어서 기존의 소이왁스보다 표면이 잘 나온다고 하길래 이번에는 잘 해보리라 하고 샀어요.

저번꺼는 실패였기때문에 이번에는 기필코ㅋ

두번째는 티켓팅하기!

밖으로 나온 주 목적이자 이유였어요ㅎ
1년에 한번 갈까말까 한 PC방까지 가서 도전했던 티켓팅..
티켓팅 할 공연은...
20180302-29244_1.jpg
이달의소녀 영상회 입니다!

요즘 가장 빠져있는 아이돌이죠..ㅎㅎ
무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수퍼 플렉스 G관에서 한다고 하네요
기네스북에 올라가있는 스크린이 있는 영화관이라죠?

영상회 내용은 아직 이달의소녀가 정식으로 데뷔를 하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11명이 공개되는 동안 싱글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있기에 지금까지 나왔던 뮤직비디오도 보고, 미공개된 영상과 더불어 세계관과 관련된 영상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참고로 이달의소녀는 세계관이 있어요 ㅎㅎㅎ 빌보드가 말하길 "장대한 서사시를 가진 그룹"라고 하기도 했죠..
세계관은 저도 아직 이해를 못했어요.ㅎㅎ
그래서 이번 영상회는 무슨일이 있어도 성공해보리라 마음먹고 도전에 임했지만... 결론은 실패..ㅜㅜ

가고싶은 마음이 컸기에... 웃돈을 주고.. 양도표를 구해서 가는걸로 티켓팅은 끝이 나버렸습니다...

터벅터벅 PC방을 나와..
카페로 가서 번역과 영상에 자막을 입히는 작업을 3시간 정도 했어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집보다는 카페가 더 작업이 잘되고 그러네요...분위기 탓인가?)
제목 없음.jpg

이렇게 마감이 된 하루..
커피를 테이크 아웃 잔으로 3잔 먹으니... 카페인 각성 효과때문에 지금까지 (새벽 1시가 넘어가는...) 깨어있네요...
아마 잠을 자기는 힘들겠죠?
약간 몸도 붕떠있는 듯한 느낌도 들고...

급 마무리긴 하지만..

여러분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Sort:  

와우!!! 그래서 티켓팅은 성공하셨나요???
너무 부럽네요... 저는 해외에 있어서 못간답니당.. ㅠㅠ
일본어 자막 작업 응원합니다!!!
이달소 슈스 가즈앗~!

실패해서 양도표 받았어요..ㅠㅠㅠ

ㅠㅠ 실패하셧구나....
icon_8.gif
양도표라는 건 뭘 뜻하는 거에요? 앞의 분이 취소하면 순서에 따라 갈 수 있는 걸 말하는 건가요?

음.. 다른말로 하면 암표 같은거에요 ㅠㅠ 원래값에 두배정도 줬던거 같아요..ㅠㅠ

어쨌든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우리 달소 멤버들 보면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을거에요! 에효.. 비행기타고 가야되나.. ㅠㅠ

빨리 소녀들이 해외공연해야 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36.17
ETH 2567.4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