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집 수리가 끝났네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asd5710 (70)in #kr • 7 years ago 넵 리모델링 했네요 리모델링 했으니 이제 10년은 더 살아야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