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집 수리가 끝났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 드디어 집 수리가 끝났네요

지금 집에 산지가 28년이나 되었네요

그동안 한번씩 수리를 했지만 이번에는 대대적이 ㄴ공사를 했습니다

화장실 2군데 부엌 다용도실 신발장 및 입구 그리고 장판이랑 벽지까지

싹다 고쳤네요

이제 고쳤으니 이제 한 10년이상은 더 살아야겠죠 ^^

그래도 집이 고치니 좀 새집같은 느낌이 나서 좋긴 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집은 그대로지만 웬만한건 다 고쳐서 새집에 사는 기분이겠어요. 부럽다~~리모델링에 돈 꽤 들었겠는데요?

넵...꽤 많이 들었네 이것저것 번돈 한번에 나갔네요 ㅠㅠ

돈이 문제죠 돈이 ㅋㅋㅋ 이제 새집 같은 곳에 집에만 계셔야겠군요!!

ㅎㅎㅎ 새집 같아서 집이 살짝 낯설어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리모델링을 하셨나보군요!

넵 리모델링 했네요
리모델링 했으니 이제 10년은 더 살아야겠네요 ㅋ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