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오늘은 외할아버지 제사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외할아버지 제사네요

4년전에 하늘나라로 가셨는데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니 많이 잊혀졌네요

첨에는 많이 기억도 나도 그랬는데 이제는 기억나는 횟수도 많이 줄어들고

시간이 지나니 많이 무감각해지네요

그래도 오늘은 오랜만에 친척들이 다들 모여서 이런저런 재미있는 이야기 하면서 놀겠네요

좋은 하늘에 가신 외할아버지가 좋은곳에서 행복하게 살게 빌면서 제사를 보내야겠네요

Sort:  

외할아버지가 가족들 보고 계실 거예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럴것 같아요 ...^^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제사때 형제들이 모일수 있는것도 참 뜻깊죠

넵...형제들 볼수 잇어서 조아요

저희 외할아버지 기일도 몇일 안남았네요 ㅎㅎ;
사실 그럴때라도 아니면 가족을 만나기가 쉽지 않아서, 조상님의 은혜은혜 하나 봅니다... ㅎ

그런것 같아요 조상의 은혜로 한번 뭉치는것 같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2018 마지막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