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미리 치룬 어버이날asd5710 (70)in #kr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5월 8일이 목요일 평일이라 누그때는 누나랑 식구들이랑 같이 모이기 힘들어서 어제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였다 아빠도 잘드시고 조카들도 엄청 맛있게 먹더군 진짜 조카들도 이제 중학생 되고 초등학생 고학년이 되어가니 정말 많이 먹는다 무럭무럭 커라 여튼 잘 먹고 잘크고 오랜만에 가족끼리 모여서 좋아브러써 어버이날에는 엄마 성묘에 다녀와야지 #krsuccess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