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열대야....

in #kr6 years ago

하.....진짜 날씨가 덥기 덥습니다

어제 광주 낮 최고 기온이 34도인가했씁니다

뭐 낮에는 더우니깐 더운갑다 이해합니다

그런데 저녁에 26도 ;;;;

열대야난 너무 하네요 ㅠㅠ

거의 자정이 다 되어가는데 26도는 너무 덥습니다

이제 여름 초입인데 벌써부터 열대야가 심하니 올여름도 걱정이네요

열대야에 고생하시는분 힘내세요

저도 아침부터 열대야때문에 밤새 땀흘린 몸 샤워하러 가야겠씁니다

덥다 더워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정말 덥죠~
에어콘 없인 잠도 못자겠어요

네 정말 덥습니다
에어컨 없이 못살겠습니다

극과극은 왜케 싫을까요
뭐든 어중간한게 좋은것같아요!

그러게요 추울때는 어마하게 춥고 더운때는 어마어마하게 덥네요

더운 여름 더위나 안먹었으면 좋겠네요

저도 어제 저녁 내내 에어컨 틀다가 자기전에 끄고 잤네요. 덥기도 덥고 습하기도 하고.. 실외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걱정입니다.

넵....실외에서 일하시는분 많이 힘드실것 같습니다

아이고 뜨겁겠네요... 우리동네는 일년내내라 이제 포기하고 살긴해요.ㅎㅎ

일년내 더우신가요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선풍기로도 숨막히는 더위가 벌써
시작인거 같아요 ㅜ 올여름 너무 두려워요

네...선풍기도 의미가없는 날씨가 다가오네요

아직 에어콘 없이 버틸려고 하는데 넘 덥긴 하네요...ㅠㅠ

에어콘없이 버티기 너무힘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