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농사일

in #kr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시골 밭에 가서 일을 했다

올해 뭘 심을까 고민을 하다가 강냉이 심을려고

둑을 만들어놨다

다음주 수요일에나 비가 온다고 하니 월요일이나 화요일에가서

옥수수 심어야지

올해도 잘 심어서 옥수수 오지게 먹자 그리고 주변 식구들도 나눠주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