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자주 갔던 식당이 폐업했네요

in #kr6 years ago

1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차를 고치러 갈 때 정비시간이 있어서 근처에 돌아다니다가

작년까지 제가 자주갔던 음식점 앞을 가게 되었는데 폐업을 했네요

그래도 한때는 양도 푸짐하고 괜찮았는데 1년정도 안가다가 가보니 폐업했습니다

그래도 친구들이랑 여러번 가서 맛있게 먹었던 집이었는데 섭섭한 마음이 있네요

VJ 특공대도 나온 음식점이었는데 아쉽습니다

다른데 폐업하면 그러려니 했는데 그래도 제가 가던곳이 폐업하니 서서 좀 쳐다보게 되었네요

아쉽지만 제 추억에서 잘 있기 바랄뿐입니다

Sort:  

경기가 많이 어려운가 봅니다

진짜 그런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가서 맛있게 먹던집이 폐업하면 마음이 아프죠.... 저도 얼마전에 진짜 좋아라 했던 국수집이 폐업했는데 주인분들 연세가 많으셔서 그만두셨다고 하더라고요. 어찌나 서운하던지요.

ㅠㅠ 진짜 자주가던곳 없어져서 이제는 어디로 가야되나 생각하네요

경제 경기를 살려야 합니드앙~! ㅠㅠ
폐점 계속 늘어 점점 황폐해짐 안타까워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2018 마지막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55.54
ETH 2640.8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