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헬스 내일이면 50일정도 되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벌써 헬스 시작한지 50일정도 되어가네요

일끝나고 운동하면 집에가서 자기 바빴네요

요새도 그러네요 ㅎㅎㅎ

운동하고나면 집에와서 샤워하고 지네요

요새 취침시간이 10시네요 ㅎㅎㅎ

매일 전날 운동한 부분이 땡기지만 그래도 좋네요

진짜 우동하기 싫은데 하기 싫은데

그래도 일주일에 5일이상은 꼬박꼬박 가네요 ㅎㅎ

그래도 이번 헬스 다닐때는 복근운동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전에 다닐때는 배쪽에 카테터가 있어서 그쪽 근육을 키울수가 없어서

배운동은 못햇는데 이제는 할 수가 있네요

물론 살은 거의 안빠지고 근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

이제 계속 계속 열심히 하고 일년뒤에 또 헬스장비를 다시 끊을때까지 또 열심히 다녀야죠

일년뒤에도 헬스장 비용이 같으면 또 이용하겠지만 행사 안하고 다시 오르면

그땐 다른데로 옮기겠쬬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운동 ♥ 사랑
꾸준함으로 이어나아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꾸준함으로 이어가야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세번째 줄 위험한 오타가 있어요.
자기 바쁜거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타 지적 감사합니다 ^^

헬스을 꾸준히 하는건 힘든거 같아요..전에 큰맘먹고 3개월 끊어었는데
꾸준히 못하고 그만 둔 기억이 있어서...

꾸준한 운동 멋지십니다. 본받고 싶은데 전 의지박약 ㅠㅠ

저도 습관이 되어서
운동을 안 하면 찜찜하더군요

샤워하고 지네요


네 대왕지네입니다.

엄훠~! 무샤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그입니다 ㅎㅎ

ㅋㅋ 짤이 무샤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276.74
ETH 2421.3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