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비오는 날 집에서 방콕asd5710 (70)in #kr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비가 생각보다 많이 오느 날 어디 돌아다니기도 귀찮고 그냥 집엣 방콕 자고 먹고 보고 하루 일과 끝 #krsuccess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