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자동차 정기검사하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희집 갑자기 저한테 우편물이 왔길래 뭔가 햇더니

정기검사한지 2년 되었다고 정기검사 받으라고 우편물이 왔습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저녁에 인터넷으로 예약을하고 오늘 아침에 방문했습니다

11.jpg

12.jpg

날이 좋았으나 차가 많아서 검사할때까지 한 20정도 걸렸습니다

검사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선팅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문제는 없지만 애기를 해줘야한다고 해서 들었는데

요즘에 선팅이 안되어있는 차가 어디있나요 없는 차 찾는 게 더 힘드는데

그리고 2년만에 검사를 햇는데 2년가 17,000km가량 탔더군

정말 차를 많이 안모는것 같네요 ㅎㅎㅎ

앞으로 차 혼자서 바람이라도 쎄야겠다요 2012년식인데 아직까지 7만킬로를 못탔네요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점거의날이 왔군요
곧 저도 해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점검 2년 진짜 금방가는거 같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차 점검하는 것도 일이죠. 하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해줘야하는... 그런데 썬팅얘기는 기준치보다 진하게 한 거 아니라면 그냥 "말 해줬다" 하는 관행같은 건가봐요.

그런가봐요
관행이라는데 이런 관행은 없어져도될것 같아요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52.41
ETH 2407.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