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후카다 쿄고가 나온 ' 부호형사'를 리뷰합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리뷰할 작품은 부호형사입니다![]

일본 드라마 작품으로 2005년 1분기 드라마입니다

후카다 쿄로가 주인공인 작품입니다

후카다 쿄코가 누구냐고 물으신다면 2002년 한일합작 드라마를 찍으신분입니다

그때 주인공인 원빈으로 원빈이랑 같이 찍으신 분입니다

원빈아 넌 도대체 언제 작품찍을거니 아저씨가 찍은지 9년 됐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부호형사는 어마어마한 갑부집 딸인 후카다 쿄로가 수사를 위해서 어마어마한 돈을 써서

범인을 잡는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렇게 어마아마한 집의 손녀로 하인이 저렇게 많은 집 손녀로 나옵니다

할아버지가 범인을 잡는데 적극적으로 지원을 합니다

그래서 모든 범죄자를 다 잡아냅니다

그리고 출근 첫날 지각하면 안된다는 이미지를 보여주기 싫어서

헬기로 출근하게되는 어마어마하 스케일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얼마나 돈을 써서 범인을 잡느냐을 보시면 됩고

단점이라면 뻔한 스토리랑 연릭력이겠죠 후카다 쿄코의 특유의 연기력은 사람을 몰일할 수 있게 하는

능력이 부족합나다 그냥 즐기면서 볼만한 드라마입니다

코믹만 형사물입니다

그리고 일본 특유의 마지막에 교훈을 남기는 드라마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잇는작품입니다

추천까지 드리기 힘든 작품이네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 이 이쁘다..

그런가요 ㅎㅎ

후카다 쿄코

이름 찾아봐서 기억했던 그 배우네요 ㅎㅎ 이쁘죠 ㅎㅎ

ㅎㅎㅎ 넵 연기력만 좀 더 좋앗으면 하는 배우입니다

쿄코짱~💙💙💙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퍼스트 러브 함께 추천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같은 해 월드컵 2002년 ㅋ
원빈 배우님과 함께 출연한 프랜즈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풀봇으로 포스팅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교훈이 궁금해지네요^^

몰입할 수없네 하는 연기력이라니... 이쁘면 됐죠 ^^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266.51
ETH 3121.56
USDT 1.00
SBD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