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어버이날

in #kr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는 어버이날

아부지랑 뭐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집에서 가까운 중식당에서 밥먹기로 했다

둘다 먹는 거 좋아하닌 집근처 중식당에서 짬뽕에 탐수육시켜서 먹었다

거기는 배달은 안하고 홀전문 중식당이라서 맛있다

굿굿굿 역시 배달안하는 식당들이 진짜 찐 맛집인듯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0992.07
ETH 1619.8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