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드디어 버킷리스트 한개를 실천했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2.jpg

제 버킷리스트중 한개중 하나가 바로 운동을 시작하는것 입니다

헬스를 저번주에 끊고 어제부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원래 헬스는 2년 가까이 했다가 이식수숧한다고

그만두고 이제 다시시작하네요

이식수술하기 전날까지 운동했는데

이제 시작하게 됩니다

제가 헬스장 고르는건 딱 두지만 봤습니다

한개는 저렴한 가격이랑 두번째가 실내에 땀내새가 안나는가

가격도 중요하지만 가격이 싸지만 땀내새가 진동하는곳이

있는데 그곳은 피하고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이번에 이벤트로 싸게한다고 해서 1년을 끟었습닏

1년치는 결제하고 나니 허리가 휘네요 ㅎㅎㅎ

보통 헬스 1년끊으면 많은 사람들이 일년을 못다니고

중도 포기하지만 저는 일년다닐생각이라

좋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간단히 필라테스랑 그런것도

수업을 들을 수가 있다고 하니 좋네요

어제부터 운동시작이라 천천히 시작했습니다

괜히 무리하게 했다가 근육통와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오면

안되면 천천히 운동강동를 올릴생각입니다

아직 남은 버킷리스튼 마진, 해외여행, 자격증, 연인이 있는데

마진은 배워서 조금씩 했습니다

이제 3가지 해외여행, 자격증, 연인이있는데

아마 해외여행은 편의점을 하고 있기때문에 힘들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건강한 생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건강하게 살아야죠 ^^

2년여동안 꾸준히 하신게 있기 때문에 1년치 결제도 무리없이 해내실거예요. 남은 리스트도 하나씩 차근히 성공하시길!

넵...이제 3가지 남은거 차근차근해야겠습니다

1년 문제 없이 채우시길 바랍니다 ㅠ
전 흑우라서.. .매번 못 채웠던 기억이 있네요 ㅠ

ㅎㅎㅎ 일년 그냥 할것 같네요 ^^
몸에 문제만 없으면 ㅎㅎ

운동 ♥ 사랑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588.19
ETH 2572.2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