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사바하'를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21.jpg

방금 사바하를 보고 와서 리뷰를 남기네요

오늘 6시 40분에 시작한 영화로 2시간정도 좀 긴영화네요

image-1551011885836.png

장르는 미스테리물 입니다

종교에 관한 미스테리 스릴러 물이네요

스릴러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화면이어두워서 뭐가 뭔지

잘모르겠네요

정말 극장에서 볼때 전체적으로 어두우면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정말 그때는 뭐가 뭔지 짜증나네요

같이 본 사람은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soso하네요

꼭 극장까지 가서 볼 필요는 없을것 같네요

풀리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감사합니다 ~ 저도 집에서 봐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집에서 보시는게 나으실듯 ^^

스크린과 영사 화면 휘도 대비 잘 안나오는 극장들이 너무 많아 안타까워요~ ㅠㅠ
그나마 씨쥐비는 밝은 편임에도...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풀리면 봐도 되나요? 안보는게 나을까요?

안보는게 더 나을것 같긴 하네요

평이 다 달라서 고민중이지만 일단 제 취향은 아니라 나중에 나오면 보렵니다.

넵.. 저도 같이 간사람은 재미있다고 하는데 저는 소소했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체적으로 평이 영화관에 가서 보는걸 비추하는 분위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8.45
ETH 2614.2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