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어제느 정월대보름이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1550660762852.png

어제는 1년중 달이 가장 크게 뜬다는 대보름이었습니다

그런데 어제는 날씨가 흐려서 달은 못봤네요

그리고 부럼까먹는날이라고 하는데 저는 부럼으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편의점에 있는 땅콩으로 먹었습니다 ^^

정월대보름이라고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간단히 땅콩까먹고

보낸것 같네요

그래도 정월대보름 안잊어먹고 지낸것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오늘은 몇요일인가 헷갈리때고 있는데

이런거라도 하나씩 챙기는 정신으로 살아야겠네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퇴근길에 보름달을 봤네요
근런제 집에 가면 사진찍어야겠다 생각하고 집으로 갔더니
집에서는 안보이더라구요..
로또 1등 빌었습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로또 꼭 1등 되시길 바랍니다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부럼 챙겨 드시다니 부지런하십니다. 저는 마트에 파는 오곡밥과 나물도 지나쳐왔답니다. ㅠㅠ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183.21
ETH 3545.2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