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여자친구랑 헤어징 . . . .

in #kr5 years ago

image-1545172479397.pn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제 글을 열심히 포스팅하신분은 제가 여자친구가 얼마전까지 있었습니다

그 여자친구를 저번주 금요일에 헤어졌습니다

올해 초부터 만나서 지금까지 잘 만나다가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장거리 연애라서 만나기 힘들고

이제는 제가 새로운 일을 시작해야 하는데 이제는 장거리 연애할 시간적인 여유를 낼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만 놔줬습니다

좋을때도 있었고 안좋을때 있었지만 뭐 제 잘못이 커서 헤어지게 되었네요

헤어질때는 별로 안힘들줄 알았는데 막상 헤어지니 헛헛한 마음이 커서 일도 하고 사람들 만나고 정신없이 5일으 보낸거 같네요

제 저주 중 하나가 꼭 크리스마스가 되면 혼자 보내는 거였는데 올해도 크리스마스때 혼자 보내게 되네요

헛헛한 마음을 잊기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일만해야겠네요

열심히 저의 사람이 기도를 했지만 잘 안되네요

약 10일정도 남은 올해 스티미언들 잘 보내세요

저도 열심히 올 한해를 마무리 지내야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곧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실거예요. 토닥토닥..

넵...일단은 일 새로시작하는거 거기에 집중하면서 좋은 인연 만나길 기대해야죠

인연이란게 참 쉽지는 않는 것 같더라구요 ㅠ 힘내세염~~~

네 맞습니다.
저도다이스와는인연이없나봐요

그게 쉽지가 않네요
이제는 지역사람 만나야 겠네요

몸이 멀면 맘두 멀더라구염..ㅠ

진짜 몸이 멀면 마음이 진짜 멀어지네요

멀면 힘들긴 하죠. 힘내시고, 크리스마스 전에 좋은 일이 생기실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큰 위안이 되네요

이무래도 장거리 연애는 쉽지 않은것 같네요
더 좋은 인연이 나타나실겁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장거리 연애는 진짜 힘드네요
못만난것때문에 힘들어서 그만 만나는게 나을것 같네요

또 다른 좋은 인연이 생기겠죠

네...몇일 지나니 좀 낫네요

정거리 연애는 힘든것 같아요 힘들때나 기쁠때 바로 옆에 있어줬음 하는데 너무 먼곳에 있음 어렵더라구요..

네..장거리 연애는 진짜 힘들어서 안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ㅇ.ㅇ;; 안타깝네요.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크리스마스땐 혼자 보내지마시고요~

맛있는게많이먹어야겠네요
😊 감사합니다

열배쯤 더 좋은인연이 금방나타나실겁니다

네 감사합니다 마이님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