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외가집 길고양이

in #kr5 years ago

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일요일에 외가집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희 외가집은 고양이를 키우지는 않지만 저 길 고양이들이 자주 와서 놀다 갑니다

4마리인데 다 한가족이것 같습니다

몇년전부터 봐온 놈들이라 이제는 저희가 가면 도망가지 않고

그냥 옆에 와서 재롱 부리기도 합니다

이제 길고양이보다는 거의 집고양이가 다 된것 같아요

사진속에는 3마리 밖에 안보이는데 한마리는 아직 사람을 가려서 잘 안나타나지만 4마리가 있습니다

가끔 시골에서 생선이나 고기 먹고 남은것 고양이들 주는데

그래서 고양이들이 시골 외갓집을 자기집인마냥 눌러앉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감사하게도 저희외가집에는 쥐는 없네요

저 길고양이들 쥐를 잡습니다

예전에 길에서 쥐를 잡는걸 몇번복적이 있어서 저 고양이때문에 쥐들이 얼씬거리지는 않습니다

고양이 집사분들은 고양이 보시면 환장하시는데 저는 고양이는 그냥 멀리서 바라보기만 하고 다가오는건 별루 안좋아합니다.

제가 면연력이 떨어져서 동물에게 무슨 균이 잇을줄 모르니 항상 조심해야돼서 피하게 되세 이제는 좋아하지는 않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건강이 먼저지요
고양이들이 귀엽게 생겼내요

귀여운가요 전 고양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

저도 우리 부모님 시골집에 자주 찾아오는 길냥이들이 생각나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하루행복하세요

귀엽게는 생겼는데 길고양이들이 싸납긴 하죠 ^^
디클 꾸욱~

길고양이인데 저희한테는 그냐 와서 애교부리네요 ^^

멀리서 보기만 해도 좋지요 ㅋㅋ
저희 시골집에 동내 대빵 고양이가 있는데 ㅋㅋ 그 녀석이 자주 온 뒤로는
다른 녀석들이 얼씬도 안합니다 ㅋㅋㅋ 물론 쥐도 안 보이고요 ㅎ

진짜 고양이가 있으면 쥐는 안보여서 좋아요
집냥이들은 쥐 안잡지가 길냥이들은 쥐를 잡으니 쥐들이 얼씬은 안하네요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기만해도
추위가 물러나게 할 만큼
포근함이 담겨져있구나
싶네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