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절(Stop Loss) - 추가하락의 위험이 예상되는 포인트(1)

in #kr6 years ago

수익을 내고자 시작한 투자이지만, 항상 손실을 줄이려는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다면 수익을 내고도 마이너스가 되는 게 투자의 세계입니다.

냉혹한 투자의세계에서 살아남으려는 노력을 항상 기울여야하는데 장이 좋아지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나태해지고 위험에 무뎌지는것같습니다. 논 놓고 있다가 회복할수없을정도로 하락했네요.. 다시 대상승장이 오기를..^^ 손시님이 돌아오시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ㅎㅎ

Sort:  

그나마 전저점을 깨지는 않을 듯하여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휴우... 시장이 안좋으면 전체 분위기가 다운된 것 같아서 같이 다운되는 기분입니다^^;;
지금의 반등후에도 약간의 횡보장세를 보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상승이 온다면 그후쯤 될 듯합니다^^
이렇듯 간 졸게 만들면서 두번 째 바닥을 다져줘야 상승의 기틀이 잡히게 되는 것이죠ㅎㅎ

여행가신 것 아니신가요? 여행중이실 때에는 여행에 집중하셔요ㅎㅎㅎ
즐거운 여행하시는 동안 코인시장은 에너지를 차곡차곡 쌓아나갈 겁니다.
4, 5월 쯤이면 멋진 모습들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길...^^

앗 베어님 여기서 뵈니 너무 반가워요! 제가 요즘 찾아 뵙지를 못했네요 ㅠㅠ 잘 지내시죠?
얼른 찾아 뵙겠습니다. 건강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