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기매매(단타)에 있어 저가매수타이밍 잡기

in #kr7 years ago

오늘 글은 좀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네요 ^^
이더리움이 오늘 15%넘게 떨어졌다가 다시 조금 회복했는데, 이게 하락장인지 상승장인지도 저는 감이 안잡히네요 ㅎㅎ 악재도없는데 왜저렇게 많이 떨어졌나.. 고점에서 팔고 다시줏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을 하며... 결국 개미인 저는 실천 못하고 존버 뿐이네요.

감사드립니다!

Sort:  

지난 글이 어렵다고 하셔서 지금껏 글을 제 관점으로만 쓰고 있었구나란 걸 느꼈답니다ㅎㅎ 덕분에 조금 나아지려고 노력 중이에요^^ 아침에 느낀 이더의 힘은 설사 조정을 과하게 받는다고 해도 꺾기 힘들겠구나....하는 생각에 저도 내리든 말든 내버려두고 주식시장에만 열중했던 하루였습니다. 오늘 코스피, 코스닥이 많이 빠졌거든요^^
참고로 이더의 추세는 상승추세이고 아직 꺾이지 않았습니다.

@sonsie 님, 정말 쉽게 써주셔서 재밌게 봤습니다.
이전 글들처럼 전문용어가 섞여있어도 좋은데 (더 함축적으로 많은것을내포할수있... 기도 하지만 일단 멋있습니다), 무슨뜻인지를 모르니..
이런것도모르면서 무슨 투자냐 하실것같지만.. 저같은사람이 아주 많답니다... ㅎㅎ
간간히 용어 설명도 곁들여 주시면 저를 포함한 더 많은 분들께 유익할것 같습니다 ^^

그 생각을 못했군요ㅎㅎ 앞으론 생소하겠다싶은 용어는 꼭 따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
저희 아버지는 40년을 주식투자를 하셨는데, 버시는지 잃으시는지는 모르나 계속 하십니다. 아직 어무니가 집에 함께 살고계신걸 보니 큰일은 없었나봐요 ㅎㅎㅎㅎ. 그에반해 저는 투자에대해 관심도 거의 없고 전문적인것도 하나도 모릅니다. 그러다보니 아버지의 관심사에 무심하게 된것 같아요. 이렇게 어깨너머로 조금씩 용어라도 익히면, 아버지와 소통거리가 생길것 같아 기대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버님께서 최소한 잃지는 않으시나 봅니다ㅎㅎ 공통화제로 얘기하면 엄청 좋아하시겠어요. 효자시군요^^

그러신가봐요. 은퇴하신지 5년넘으셨는데 아직은 집에서 어깨 펴고 사시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마음은 효자인거 맞는것같은데 행동이 잘 안됩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