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거래량으로 시세포착하기 - [#2. 매수, 매도타이밍 포착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sonse님 글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오르고있네요 ㅎㅎ

주말중에 메트로폴리탄 하드포크일정이 9월말로 발표가 나서 오늘 급등한것 같은데 아직 한달이나 남아서 어찌 될지는..

난이도폭탄이 추가되니 예상밖의 악재만 없으면 계속해서 오를것이라고 예상합니다 ㅎㅎ 기분좋네요.

Sort:  

긴 글 적다보면 수정할 게 너무 많네요 ㅜ 수정 실컷해서 올렸는데, 곳곳에 또 수정해야할 문구가 보이고... 이래도 맘에 안들고, 저래도 맘에 안들고... 눈은 아프고ㅜ
사실 새벽에나 좀 움직이려나 했는데, 좀 일찍 꿈틀하는 군요. 저항 뚫리면 매수세 몰려서 치고 올라가야하는데, 이더는 몸이 많이 무거워진 듯해요^^

알려주고싶은게 많으셔서 하나에 담으려니 버거우신가보네요.
저같은 초보자 대상이라면, 어차피 다 소화못하니 더 간결해도 문제없을것 같습니다.
sonsie님은 교육자 스타일이시네요.. 많이 알려주시려는 욕심! ^^

교육자 스탈 아니에요ㅎㅎ;; 포인트마다 거래량이 주는 정보가 다르다보니 포인트별로 전부 얘기하려다 글이 복잡해졌나봅니다. 이런 글은 포인트를 최소화해서 설명하는 것도 한 방법이겠네요. 오~ 덕분에 개선안이 바로 떠오르는 걸요ㅎㅎㅎ 역시 @asbear님은 힌트를 정말 제대로 주시는 듯^^

@sonsie 애독자 리뷰가 이래서 중요한가 싶습니다 ㅎㅎ
리뷰를 무시하지 않으시고 경청하는것이 쉽지 않은데, @sonsie님은 역시 멋지시네요.
이쁜여자 드로잉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네 이더도 오르고 그닥 차트분석이 필요한 시점도 아닌거 같고하니 옛날 그려둔 거 한번 찾아볼께요^^

급하지않게 완만한 각도로 많이 올랐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