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ev#1. @asbear님의 "비개발자가 steemit 주무르기(1)" 직접 따라가 봅니다~

in #kr7 years ago

skt1님 제가 창고에서 윈도우노트북을 꺼내어 이것저것 해보니 steem-python이 사용하는 다른 python 모듈중에 pycrypto라고 windows에서 빌드 에러를 유발하는 모듈이 있더라구요. pycryotp는 중단된지 좀 된 모듈인데 steem-python 아직도 쓰고있을줄은!!

몇가지 트릭이 있는데.. 이게 비개발자가 쉽게 따라하기라는 강좌의 취지에서 벗어나는것 같습니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405549/how-do-i-install-pycrypto-on-windows

steem-python을 수정하던 NodeJS로 전향하던 둘중 하나를 해야겠네요. SteemJS도 마찬가지로 간단하지만 파이썬처럼 코드를 단순하게 표현하기 어려워서 제가 고민중인데.. 함 연구해볼게요 ^^

Sort:  

일단 알려주신데로 16버전 이상으로 다시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안되면.~ ^^; 트릭도 한번.~ ^^

일단 steem-python GitHub에 이슈를 보고하고, 해결될때까지는 Javascript 로 하는 강좌를 시작해보아야할것같습니다. 혹시 설치 문제 잘 해결되면 알려주세요! ㅎㅎ

넵.. 제가 16버전 받아까지는 놧는데.. 먹고 사는 업이 있다 보니..시간이..
제가 꼭 해보고.~ @asbear 님께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괜히 저 때문에. 시간 쏟으시지 않으셔도 되세요..
그러면 제가 죄송하니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06.66
ETH 2400.2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