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한권 나눔합니다

in #kr6 years ago

오랫동안 스팀잇을 함께 하신 @successtrainer 님께서 저서를 내셨습니다. 제목은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입니다. 감사하게도 제가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무료로 책을 받게 되었는데, 해외거주자이다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것 같아, 국내에 계신 분들에게 기회를 돌려드리고자 합니다.

책은 아래와 같이 예쁘게 포장되어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저자 사인도 해주시겠죠? ^^

저도 책을 읽어보지 못하여 제가 직접 소개드리기보다는 @successtrainer 님의 원글을 링크 해 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event/@successtrainer/event-big-win

참여방법

  • 보팅
  • "참여합니다" 댓글

추첨

한국시간으로 2월 5일 월요일 밤 12에 @보팅주사위2 로 추첨합니다.

추가 당첨

이 글의 SBD 보상은 $5 씩 나눠서, @successtrainer님의 책을 구입하여 읽고싶은 분들께 나누어 드릴 예정입니다.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을 직접 구입하시고, yes24 서평 남겨주시기로 약속하시는 분들에 한해서입니다. (이 이벤트가 끝난 후에 따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Sort:  

SBD 보상이 없겠네요. 그래도 그것때문에 셀봇으로 채우기는 좀 거시기 하니, 제가 채워서 한분은 드리도록하겠습니다 ^^ 그리고 양이적으니 @보팅주사위1 로 할께요. ^^

Loading...

Mr. You have presented your work in a very nice way.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work. I am very respectful of your work.

참여합니다...

좋은나눔이네요! 저도 참여해봅니다^^

호기심 유발하는 책이었기에
참여합니다!

저도 참여해 볼게요!

석세스 트레이너님 책이네요! 참여합니다.ㅎㅎ

참여합니다.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책 지원금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만간 구매해서 읽고 서평 인증도 할께요.

사서 읽어보려했는데, 이런기회를주신다면
너무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책 지원금 보내드렸습니다. ^^

참여합니다.
구입해서 볼 예정이지만, 친필 사인이 탐나서 신청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66.52
ETH 3291.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