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책 출간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기념 이벤트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제가 'BIG WIN 잭 캔필드 승리의 법칙' 이라는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

빅윈 소개 표지.jpeg

누군가 자신의 책이 출간되면 마치 아이를 출산하여 세상밖으로 내놓은 심정이라고 하던데
저도 최대한 좋은 책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했지만 부족한 측면도 있는 것 같고
제 경험과 노하우의 산물이 세상밖으로 드러난다고 생각하니 가슴벅차 오르기도 합니다

그 동안 책을 쓰기 위해, 그리고 여러 출판사에서 동시에 계약요청을 받아 줄다리기(?) 하면서 동고동락 했던 일들이 출간된 실물 책을 보니 모두 깨끗하게 씻겨 내려가는 것 같습니다.

제 스팀잇 아이디 @successtrainer 는 제 직업입니다.

제가 잭 캔필드(시크릿 /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저자 및 성공트레이너)에게 사사 받은 성공법칙들과 이를 실제 트레이닝 현장에서 적용하면서 얻은 지혜들을 책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출판되어 있는 책들을 한번 둘러보시면 국내 자기계발/성공학 서적들은 대부분 해외 저서들을 번역한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관련 책을 저술 할 수 있는 국내 저자분들이 적은 것이 이유이기도 하지만 (안전한 매출을 위해) 해외 베스트셀러들만 번역하여 출판하려는 업계의 관행이 우리가 외국의 사례만, 해외저자의 책들만 보도록 만든 이유이기도 합니다.

저는 이러한 현실 속에서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자기계발/성공학 도서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느꼈고 이는 곧 제가 책을 출판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성공학은 이론적 지식만 나열된 것들이다라는 편견을 갖고 있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실제 트레이닝 현장에서 뛰는 트레이너의 관점으로 쉽고 재미있게 책 속에 녹여 내었습니다.

이상 자세한 내용은 모두 책속에 있으니 생략할께요,
그럼 이벤트로 보팅주사위를 굴려서 2분 추첨하여 책을 선물하겠습니다,
그리고 댓글 달아주신 분들 중에서도 제가 임의로 선정하여 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siritable 님의 협찬(?)으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갈 예정입니다 :)

책 커버.jpg

더 많은 분들께 드리고 싶지만 알고보니 저자도 책을 사야 되더라구요...
처음엔 몰랐습니다 ㅎㅎ;;

그리고 만일 책을 구매해서 포스팅해 주신다면 풀보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작년에 현대자동차를 예시로 들어 구매후기를 올리면 기업에서 보팅으로 보답하면 스팀구매율도 높아져 스팀&스팀잇에도 선순환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활용해 보려고 합니다.
저와 @siritable 스팀파워의 합이 7382 정도 되니 다행히 보팅으로 책한권 가격정도는 충분히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본래 진정 저자를 위한다면 책은 구매하는 거라고 배웠습니다 ㅎㅎ

구매좌표
http://www.yes24.com/24/goods/58040777?scode=032&OzSrank=1

만일 구매하시고 포스팅을 하신다면 태그에 'successtrainer'를 넣어 주시거나 제 블로그에 댓글 달아주시면 놓치지 않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추운 겨울 따뜻한 차와 함께 자기계발 도서 한권을 읽는다면 이 또한 행복아닐까요 :)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드디어 책이 나왔네요!!!
풀봇 리스팀 합니다!!! 책 진짜 안보는데 ㅋㅋㅋㅋㅋ
좀전에 링크타고 가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

리스팀까지~! ㅠㅠ
역시 의리의 기리나 형님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구입하였습니다:-) 꼼꼼히 읽고 포스팅 도전~~~*

와우~!! @hnhkmm 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단 먼저 덧글부터 살짝(?) 보팅해드릴께요~!

와~ 석트~~ 완전 축하해 ^* 이 책은 필히 구매하리다 ^* 역시 멋져~~

@beatblue 블루형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

출간 축하드립니다!! 자기계발서 좋아하는데 꼭 사서 읽어볼게요~~^^

@jinwonchoi 님 처음뵙겠습니다~!!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읽어보신다면 기대 이상의 것을 얻으시리라 확신합니다 :)

와! 석트님 축하 드립니다.
곧 새로운 시도를 계획하고 있고 성공을 갈망하고 있는 저에게 정말 필요한 책일것 같아요.ㅎㅎ
그런 의미에서 일단...
re.PNG
지르고 봅니다.ㅋㅋ
혹시나 주사위로 당첨될 지도 모르지만.. 그럼 그건 제가 갖고 주문한 요 책은 친구에게 선물해야 겠네요. 시리테이블님의 포장이 더 탐납....ㅋㅋㅋ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하겠습니다.

와 역시 @skuld2000 님~!!!
감사합니다 ㅠㅠ
기존의 책들과 다른 완전 알찬내용으로 꽉 들어차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인증샷까지 올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축하한다잉♡.♡ 그동안 고생많았어! 오늘 책받았는데 정독 들어가는중 ㅎㅎㅎ
내일 포스팅하러 고고(^_^)

고마워~!!! 리스팀에 다른 분들에게 소개까지,, 완전 고마우이~!

책 출간 축하드립니다! 반드시 구매해서 읽어봐야겠어요:)

@worldinmyheart 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분명 아주 흥미롭게, 즐겁게 신나게 읽게 되실거예요 :)

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의 성공을 향한 길의 나침반이 되어주는 책이 되길 기원합니다! ㅎㅎㅎ

@familydoctor 님 별일 없으셨죠~!!
곧바로 이렇게 구매해주시다니 ㅠㅠ 감사드립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힘들지만 의미 있는 일을 하시네요! 책을 꼭 읽어 보고 싶어 집니다 ^^ 제가 매일 아침 Labor & HR News를 만들면서 책 한 구절을 넣고 있는데 이 책도 인용하고 싶네요. 구매해서 읽어보고 나누겠습니다.

@leekm 님 반갑습니다~! 제책을 인용해 주신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혹시 사용하게 되신다면 저에게도 알려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응원메시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가님~
이라고 불러야하나요. ㅎ
축하드립니다.
성공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와 의견이 제시된 책인듯하네요.
저도 주문했습니다. 그 어떤 책보다 꼼꼼하게 읽어봐야겠어요!
북리뷰 포스팅이 엄청 줄을 서겠네요ㅎ

@gilma 님 반갑습니다~!!
꼼꼼하게 보신다고 하니 살짝 떨립니다^^;; 작가들이 이런심정이었을까요? ㅎㅎ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책이 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