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프로젝트] 스팀잇 한글화 프로젝트 3차 패치가 적용 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여러분모두가 소중한 개인 시간을 내어 참여해주신 3차 한글 패치가 어제 적용 되었습니다. 나랏말싸미.. 미큑과다르지만 우리는 한글화가 많이 되어서 든든합니다. 저도 계속 이 프로젝트에 시간을 할애 해 왔기 때문에, 각자가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부 하셨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금전적 보상은 비록 없지만, 자랑스러워 하셔도 됩니다. 나 혼자만이 아닌 모두를 위한 노력과 희생은 아름답고 숭고한 것입니다. 최근 스팀 가격의 상승에 한글화가 분명히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뿌듯해 합시다. 모두 @칭찬해 @감사해

@bree1042 @chocolate1st @sjchoi @feyee95 @crowsaint @happyworkingmom
@clayop @coffeenut @kmlee @sinner264 @seaturtle @yangmok701

재능기부 해주신 분들의 스팀잇 계정들이 스팀잇 깃헙의 커밋 메시지에 담겼습니다. (볼드체로 된아이디는 제가 한것이 아니고 깃허브에 같은 계정이 있으면 저렇게 나옵니다. 깃허브도 저런방식으로 태깅을 하기 떄문입니다)

Screen Shot 2017-12-21 at 13.06.08.png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commit/ff0e50fa7e6957a4cbb1b1fd7ec36055262e5207

Pull Request 메시지에도 물론 담겨 있습니다.
Screen Shot 2017-12-21 at 13.14.44.png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pull/2169

새로운 번역이 적용된 스팀잇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부족한 부분이 곳곳에 보이기는하지만, 지금처럼 꾸준히 바꿔 나가면 됩니다. 여러분이 리뷰 해 주시고 좋은 의견을 주신 덕분에, 이전에 어색했던 부분들도 훨씬 보기 좋게 되었습니다. 아래 두개는 눈에 확 띄네요. ㅎㅎ

Screen Shot 2017-12-21 at 13.20.37.png

  • 추천글 --> 대세글
  • 새글 --> 글쓰기

Screen Shot 2017-12-21 at 13.20.52.png

  • 나의 댓글 --> 작성한 댓글
  • 수익 --> 보상

곧 4차 번역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주실 분들은 그 전에라도 언제든지 추가 작업을 하시고 미리 포스팅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찾을 수 있도록 반드시 kr-translation 태그를 달아주세요.

그리고 여유가 되시는 큰손 분들은 kr-translation 태그를 달고 번역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의 글을 보시고, 내용이 성의 있고 괜찮은것 같으면 그 글에 아낌없는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따로 펀딩을 하는것은 부적절하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자발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4차를 최종 번역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놓친것이 있어서 추가합니다:

Screen Shot 2017-12-21 at 14.04.03.png
스팀잇 개발자인 originated 가 kr 멤버들이 번역시스템에 직접 조인해서 번역하는것 방안을 제안 했습니다. 번역시스템이라는게 정확히 어떤건지는 제가 다시 물어보겠습니다. @clayop님은 아시나요? 답변을 기다리는 동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메일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Sort:  

너무나 고맙고도 고마운 분들이에요ㅠ

맞아요 정말 좋은 분들이에요. 그동안 이런일 있으면 나서주시는 분들이시죠 ^^

정말 멋진 분들이시네요! 이런건 무조건 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오오옹 좋은 활동이군요!

넵 담에 만나면 감사하다고 인사해주세요 ^^

수고하셨고 응원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정말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와인 한잔 ㄱㄱ~~
감사합니다~^^

오늘 평일인데 제가 일단 하나 까면 다마셔서 안돼요.. ㅎㅎ

다시 한번 함부로 글을 쓴 점 사과드립니다. 항상 수고하십니다.

사과하실 일 아닙니다. 커뮤니케이션의 일부였을 뿐인데 그러시면 제가 더 죄송합니다. 정말 괜찬습니다^^
수익 -> 보상 변경하는것도 지적해주셨기 때문에 더 적극적으로 변경되었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번역에 한 가장 큰 기여는 온점 두개를 하나로 바꾼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마침표 두개는 아마추어의 상징이죠. 매우 중요합니다. ㅎㅎㅎ

좋은 분들이 많으시네요~

넵 저혼자할뻔했는데 저보다 몇배로 하셔서 제가 죄송했어요 ㅎㅎ

스티밋이 점점 이뻐져서 너무 좋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보기좋아지고있네요 ^^ 근데 저 글쓰기 버튼은 정말 적응이 절대 안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헉! 저를.. 잊지 말아주세요!!ㅜㅜㅋㅋ
다음 4차에도 손 거들겠습니다^^

헉!!!!! 오마이갓!!! 하고 커밋메시지와 풀리퀘스트를 보니 @sjchoi 님이 들어있네요. 깜놀했습니다.
본문에서 빠졌네요. 어디서 복사해서 붙인건데 옜날리스트인가봅니다 ... ㅎㅎ 어서 업뎃 하겠습니다. ^^

헤헤.. 뭘 바라고 한 건 아니라 말씀드릴까 말까 하다가..
그래도 블록체인에 이름 한자 남겨보겠다고^^;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