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8화 Episode 8│와레 푸카푸카 Whare Pukapuka

in #kr6 years ago (edited)

제인님 근데.... 아웃오브 존으로 등록하셔서 굳이 돈 안내셔도 될듯한데요. 워킹홀리데이 비자나 여행비자더라도 현재 사는곳 거주지도 등록하시면 공짜로 이용가능하세요 ^^
그나저나 저 간단한 도서관 등록과정을 엄청 자세하게 포스팅하셨네요. 뉴질랜드 새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팁으로 포스팅 따로 하셔도 될듯한데요?
참 동네마다 다르지만 도서관은 저에게는 잠시 쉬어가는 휴식처 같은 느낌이라서... 동네도서관마다 분위기가 다르니까 한번 여기저기 방문해보세요 ^^ 버킨헤드나 타카푸나 같은데는 하루종일 있고 싶은 분위기예요. 바다경치까지 보이고 ^^ 놀러오시면 동네 구경시켜드림

Sort:  

오옷 그렇구나 ㅎㅎㅎ 저도 일단 공짜로 등록했어요ㅋㅋㅋㅋ 아웃오브 존 있는 줄 몰랐는데 포스팅 준비하다가 그때 보였어요 ㅎㅎㅎ :-) 등록과정은 그냥 글 중간에 살짝 낑겨 넣어봤어요 :-)))) 저도 브라운스 베이에 있는 도서관에 가봤는데 또 다른 풍경이더라고욥 ㅎㅎㅎ 오레와 보다는 맘에 드는 책이 별로 없어서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ㅎㅎㅎ 타카푸나 도서관에도 가보려 했는데-! :-) 바다 보이는 도서관은 진짜 너무 반칙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해쉬님 뵙겠다 정말로 ㅋㅋㅋㅋㅋ

Birken Head 도서관 추천해요. 시설이 전부 새것인데다 앉으면 바다경치 보여요. 윗층에 소파도 있고 방도 따로 있는데 사람도 별로 없거든요.
저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도서관은 책 수거할때만 가요. 책을 몇달전부터 예약해놓고 받으면 짬짬이 보는 편이예요 ^^

대박..... 시간날 때 무조건 가볼거에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설렙니당!!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