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씽킹] 내가 스팀잇에 올린 이미지는 얼마의 가치가 있을까?

in #kr6 years ago

라이센싱 회사에서 이미지를 만드는 일을 몇년간 했어서 로얄티 이미지에 굉장히 민감했던 적이 있어요. 지금도 개인적으로 팔고있긴하지만 광고만드느라 사는경우가 더 많은것 같네요. 요즘은 무료 이미지 대여해주는 곳들이 많아져서 경계가 많이 흐릿해지고 있는듯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ort:  

^_^ 안녕하세요~ Hash님... 룸메는 구하셨나요? ㅎㅎ
질문에 답을 해보자면 일단 유료사이트는 돈을 지불하는 만큼 장점이 많습니다. 내가 원하는 이미지도 많고 저작권 부분이 확실하게 규정되어 있기때문에 혹시라도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문의하면 자세히 알려줍니다. 원하는 사진의 느낌만 알려주더라도 친절하게 샘플까지 보내주거든요.
무료를 표방하는 많은 웹사이트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무료라는 말에 여러 함정에 빠질 가능성이 큽니다. 실제로 무료가 아닐 가능성이 크기도 하고 사진이미지라는게 복잡해서 사진작가가 찍었다고 사진에 찍힌 저작권이 해결된 것이 아니라서 함부로 썼을경우 책임은 고스란이 사용자 몫이 되거든요. ㅎ 다음 포스팅에 이미지에는 어떤 저작권들이 있는지 쓸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38.67
ETH 2626.9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