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roo 님의 문이 완성되고 @innovit 님의 문에 힘을 모으다. 으쟈쟈쟈~!!!

in #kr7 years ago

@tata1 입니다.^^

@showroo 님은 자타가 공인할만한 훈남입니다.
저에게 그 잘 생긴 사진 하나 달랑 보내고 알아서 그려달랍니다.
인천부천밋업-그리고 이번 강남밋업에서 이제 얼굴과 영혼이 새겨진터라 그래도 이 정도 해낼 수 있었네요.^^

쇼루문.jpg


이제 @innovit 님!!!
상상만 해도 흥겨워지는 님-
그런데 저에게 요청하기를....ㅠㅠ
a4용지 세장에 빡빡하게 주문을 하셨네요.^^;;;;;
뼈는 잡뼈는 빼고 굵은 것만 골라 20시간 우려주시고
고기에는 양념된 거미줄을 끊어지지않게 살~둘러주시고
플레이팅은 고호의 작품-별이 빛나는 밤에-를 연상하도록 해주십시욧!
....과 같은 고난도입니다.
벗님들이 성원해주세요.

보팅해주시면 쇼루님에게 행복이 가고
이노빗님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저에게는 큰 힘이 생길 것입니다.

Sort:  

타타님의 대문 이벤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a4용지 세장 아예 무시하시고 “이노빛이 이런생각하구나”로만 알아주시고 타타님 손 아니 붓가는대로 부탁드립니다 헤헤헤헤 @홍보해

ㅎㅎㅎ 실은 어제 그려놨는데 디자인포샵팀이 아직 안움직여서...내일쯤 올라갈 예정!

Thank you for taking part in this months #culturevulture challenge. Good Luck.

보팅하고 팔로우 합니다. 좋은 글 잘 보고 있답니다

아로미님 고마워요. 저도 팔로 할게요.

훈남에게 어울리는 훈훈한 그림 멋집니다 >_<

훈남에겐 훈훈하게!^^고마워요. 당케님!

자타공인 훈남 쇼루님에게 딱 어울리는 대문이네요ㅎㅎ 깔끔한 구도랑 세련된 컬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봄이 기다려져서 그런지.. 색이 더 알록달록해진 기분도 드는것 같구요ㅎㅎ 제가 봄이 기다려지나 봐요 ^-^

여기는 아직 영하인데 계신 곳은 어때요? 그래도 봄기운이 문득문득 느껴지네요.

와 딱보자마자 쇼루님같다 싶었는데 진짜쇼루님이였네요
우와 저도받고싶습니당

네 정화님! 신청하시면 되요. 저랑 카톡하시고요. tata0

아 우왕 신청할께요~
카톡추가하겠습니다~

정화님의 첫 카톡 기다릴게요.^^

@artshop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문이 완성되었네요 ㅋㅋㅋ
훈풍이 부는듯한 멋진 그림입니다!!
그려주신 @tata1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 바람 속에 풍요와 열정과 지혜가 들어 있다우!^^

타타님 제 앞에 4 분 중 1분 완성되서 이제 3분이신가요 ㅎㅎㅎ
어떻게 신청하는지 @innovit 님께 물어봐야겠어요~

내 카톡 tata0으로 대화해도 되고요. 아트샵방장인 @toktok 님한테 신청해도 되고요.
이노빗님은 잘 모를걸요? 이벤트 되서 받는거라.
쉽게 말하자면 10스달인 타타문을 신청하면 일주일동안 보팅받아서 페이아웃시점 저자보상 빼고 지불하는거랍니다. 아트샵 다른분들 글 보면 말미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와우..ㅎㅎ
역시 금손 타타님~ㅎㅎ
실물보다 낫게(?) 그려주셨네요 ㅎㅎㅎ
쇼루님이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