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amy님을 위한 < 봄 날의 소녀와 강아지 > 입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영이예요 ^-^

오늘은 @missamy님을 위한 대문이미지를 보여드릴게요.
@crowsaint 님의 이벤트 당첨 선물로 대문을 주문해 주셨는데요.

벚꽃이 날리는 푸른 들판에 작은 갈색푸들 한마리와 어린소녀가 함께 뛰노는 모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제게 알려주셨어요. 소녀, 벚꽃, 강아지가 만들어내는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까요? ^-^

뛰어노는 모습을 그려볼까 고민하다 계획을 바꿨는데, 강아지와 소녀가 서로 마주보며 마음을 주고 받는 모습이 너무 예쁠것 같더라구요! 둘도 없는 친구사이 인 것 같죠? 평생 서로 위해주며 사이좋게 단짝친구로 지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그려보았어요. ^-^

어서 추운 겨울이 지나고, 꽃 피는 따뜻한 봄이왔으면 좋겠습니다.
제게 대문을 맡겨주셔서 감사해요 ^-^


  • 다음은 @mohomogu 님께서 주문해주신... '그리스 시시포스 신화' 의 한 장면과 함께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Sort:  

다영님 작품에는 이야기가 퐁퐁 솟아나는 느낌이에요.

와 이 작품도 손그림인가요? 너무 따뜻한 대문입니다~

동화의 한 장면 같은 대문.
추운 겨울에 따뜻해지네요 ㅎㅎ

마음까지 따뜻해 지는 그림이네요^^
서로 마주보며 흐뭇히 웃고 있는 아이와 강아지 귀엽네요!!

그림이 참 따뜻하네요

마음이 따듯해지네요...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

@missamy님은 활동을 안하시는가봅니다. 빨리 돌아오시길. ㅎㅎ

@dayoung님 이벤트 3차 대기자분들 접수합니다~

  1. @sweetpapa

세 가족이 함께 앞을보며 웃는 모습

  1. @yourhoney

섹시하고 멋진 파워넘치는 여성 이미지요 ^^

벌써부터 두분 작품이 기대 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740.62
ETH 3336.1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