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의 한 장면 일까요?? @jammaru31을 위한 고고한 (ㅎㅎ) 대문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영이에요 ^-^

드디어 @crowsaint 님의 이벤트 선물 대문의 마지막을 장식할... @jammaru31을 위한 대문입니다!

인디아나존스 같은 멋진 고고학자

이미지를 요청하셨는데요.

인디아나 존스 처럼 카리마스 폭발!! 하지는 않지만... 훈훈한 고고학자의 이미지가 탄생했습니다 ^-^ㅎㅎ

jammaru31_final2-01.jpg

자세히 보시면~~ 저기 스팀잇 로고도 숨어있구요, 고래(?)...인지.. 어떤 생선 뼈도 숨어있구요, 업보트도 몇 개 숨어있답니다ㅎ

그리구 나침반을 자세히 보시면.... 중앙에 달러모양이 있죠?? 달러가 있는곳을 알려주는... 완소 나침반이에요 ㅋㅋ (저도 하나 갖고싶네요...;;) @jammaru31님은 지금도 큰 업봇하나를 열심히 발굴하는 중입니다! 열심히 찾아내셔서 다~~ 가져가세요 ㅎㅎ


제 그림을 재미있게 보셨다면 보팅 꾹꾹! 눌러주세요 ~ㅎㅎ 헤헷

다음은 @cookingwoman 님의 대문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Sort:  

Well put together an article keep it up

앗 귀엽다 +_+

와 재미난 보물지도!!! 갑자기 꿈이 깊어지네요.^^

고래님들의 업보트를 발견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rowsaint님.. 아트샵을 많이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입금 관련하여 정리를 해야될 것 같아서요~ 카카오톡 tigerdy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글 읽으면서 요리조리 어디있지? 찾아보는 재미가 있어요 ㅎ

재미잇게 잘보고갑니다~~~^^

아 ㅜㅜ진짜 이쁘당 ㅋㅋㅋ 다영님 너무 기대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