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mapan님의 신작로가 열리고 @heejaekim님의 문을 기다립니다.(스티미언채굴인터뷰 공지포함)

in #kr6 years ago

@tata1 입니다.

@ himapan님과 카톡으로 대화해보았습니다. 태국 사신지 28년!
저랑 친구하기로 했고요.^^ 인천공항 오실적에 도킹하기로 약조했습니다.^^ 물론 제가 태국 방콕으로 가는 날도 있겠지요?
이게 스팀잇의 아름다운 면이네요. 히마판님을 만나면 스티미언 해외채굴 인터뷰 1차 가 되실 가능성이 큽니다.^^

자전거를 매우 즐기시더군요!
저는 자전거를 좀 타다가 앞에 고양이가 어른거린다거나 100미터 밖에 차가 보이면 얼른 내리는 실력인데...저보다 고수이신게 분명!
그 자전거를 타고 19박 동남아시아 여행을 꿈꾸고 계시더군요.
과연-그 당찬 꿈 이룰 수 있을까요?
제가 도와드려야죠!^^

히마판문.jpg

토끼가 당근을 먹다가 히마판님을 보네요. 이건 먹고사는 문제의 해탈(넘 거창?ㅎㅎㅎ)상징입니다.
바다에선 고래님이 반겨주네요.^^


이제 @heejaekim 님입니다.
두 귀여운 딸 아빠죠. 장미넝쿨 분위기나 제주도 풍광-중에 선택해서 해달라는 요청이 있으셨어요.
희재킴님은 제가 이번에야 알게 되었는데 기회되면 만나보고 싶은 분입니다.
물질과 정신의 양면을 아울러 쥐고나가는 스타일--로 느껴지는데 뭔가 신비롭고 아련한건 왜일까요?
희재킴님의 아름다운 문을 만들어드려서 뭔가 행운의 문을 열어드리고픈 마음이네요.
여러분도 마음으로 도와주시겠어요?

Sort:  

ㅎㅎ 감사합니다.
낭만적이고도 따뜻한 그림이네요.
부암동의 장미넝쿨집도 기대하겠습니다.

네! 구상하며 잠들겠습니다. 꿈속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야겠어요 ^^

토끼와 고래의 깨알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ㅎㅎ 색감도 구도도 역시 너무 좋아요 ^-^!! 언젠가 타타님과 히마판님의 태국 밋업도 성사되길 기대해봅니다!!

태국밋업! 오...상상만 해도....^^
다영님도 기다려요.

우와! 정말 멋지네요.^^ 두분이 연배가 같으신가 보네요. 마음이 탁트인 분들인것 같습니다. himapan 님! 대문이 역대급일듯 합니다. 쵝오!

탁 트인 신작로를 힘차게 달리는 기분이 어떨지....내일은 오랫만에 자전거를 타볼까 싶네요.^^

속도감이 정말멋져요 ㅎㅎ 풀봇갑니드아

생큐 인하이~~~~~~~~~~~~~~~~~~~~~~~^^

워어 태국밋업은 자전거타고 동남아 일주가 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밋업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아...전 자전거 잘 못탄답니다.^^ 히마판님 자전거 뒤에 타면 몰라두 ㅎㅎㅎ

커플자전거가 있잖습니까 ㅎㅎ

아이구야 감사합니다. 아주 너무 정말로 맘에 듭니다. 찡찡(태국어로 정말 또는 진짜라는 뜻이랍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자전거 일주를 타타님의 작품에 힘입어서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찡찡 즐거웠어요!^^ 하나 배웠네요. 마음에 드신다니 기쁩니다. 한국 오실 때 꼭 연락 주세요.^^

물론 연락 꼭 드려야지요!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오오 능력자시네요 ㅎㅎ
히마판님과 아트샵님의 앞에도 행운의 문이 활짝 열려있었으면 좋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