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saint 님의 문이 열리고 @hyokhyok 님의 문으로 진행됩니다.

in #kr6 years ago

크로세인트로고대문.jpg

@crowsaint 님은 자녀가 둘인거로 짐작됩니다.
산타걸처럼 고운 아내분이 두 아이를 데리고...

크로세인트사람.jpg

아! 그럼 크로세인트님은 어디 계신가요? 혹시...기러기아빠?

크로세인트사슴.jpg

여기 계시네요!
웅장한 사슴의 모습으로 상징되어 계십니다.
언제든지 가족을 위해 풍요를 가져다줄....루돌프!
그리고 산타걸과는 달달한 사이겠죠?
대문을 공개합니다!

크로세인트대문.jpg


이제 @hyokhyok 님 차례입니다. 첫 포스팅 이후 6빠로 기다려주셨네요.^^
코인...여행...요리...먹방...홍보....이런 세계에서 노니는 분입니다. 그걸 표현해달라시네요. ^^;;;;;;;;;;;;;;;
이걸 우짜나?
우리 사랑하고 존경하옵는 댓글러님들의 아이디어 있으시면 받아볼게요.^^

기대해주시고...횩횩님을 위해-그리고 대문을 장착하실 크로세인트님을 축하하는 의미로 보팅도 부탁드려요.

*그리고 이제 새로 신청하실 분은 댓글로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판매상품 및 가격
대문 , 커버 , 포스터 , 로고 : 각 10SBD
유화 초상화 합성 : 20SBD

결제방법
작가판매 SBD = A
페이아웃 SBD = B (글의 최종 보상 *0.375에 해당)
A - B = 최종 결제금액

'글 보상이 판매가격보다 높으면 무료입니다!'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Sort:  

으아아 정말제가 딱 원하는 느낌의 컷이에요 !! 아 이걸 어떻게 표현하지 ㅜ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아. !! 잘 쓰겠습니다!(꾸벅)

행복한 가정의 장면으로 길이 남을것 같네요. 고마워요. 크로님!

제가 더 고맙지요 . 타타님 사..사..좋아합니다 ^^

크로님! 사랑해요!^^

저도 사랑합니다 !!

버티고 서있는 든든한 사슴, 가장의 책임감이 느껴지네요.

저기에 썰매만 달면 눈오는날의 제모습이 됩니다 ㅎㅎㅎ

그죠. 사슴은 마지막에 떠올랐죠. ^^

오우^^ 멋지네요~ 느낌 좋아요 ㅎㅎ

정말 느낌이 사롸있습니다.ㅎㅎ

ㅎㅎ 겨울느낌도 물씬나고 좋네요^^
저도 언젠가 멋진 대문을 만드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ㅎㅎ

신청해보시면 어떨까요...?

그래야 될것 같습니다. 부러워요^^ ㅎㅎ

제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신청한번 해보세요 ^^ https://steemkr.com/kr/@crowsaint/7qbhyi-2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대문이네요ㅋ.ㅋ
역시나 근사한 대문!!
그나저나 다음 대문은...고심을...ㅜㅜ

아마 타타님 벌써 면벽수련하러 가셨을지도 모릅니다... 아이디어가 ...아이디어가!!

우짜나요? 면벽수련 중입니당...ㅎㅎㅎㅎ

멋지네요^^

생큐! 오라클!!!^^

그쵸? 저 컴퓨터 바탕화면으로도 지정해놨답니다. ~ ㅋ

어후 정말 표현이 훌륭하시네요~~아빠는 어떻게 표현하셨을까 했는데. 루돌프 사슴이라니. 저 듬직한 자태를 보라!!!!가장이다!!!!ㅠㅠㅋ@crowsaint님 완전 감동이시겠어요~!!!!!

눈물도 나고 아내한테 자랑하다 한대 맞았습니다 ..ㅋㅋ

드디어 기대했던 타타님의 작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건가요 ㅎㅎ 기대가 되네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아마도 면벽수련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허읔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993.82
ETH 3387.8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