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의 아트샵 문을 열어봅니다 (+ @coffeenut 님 이벤트 그림 공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leesol입니다.
@artshop 소속 작가로 활동하게 되어, 간단하게나마 제 소개 및 그간의 작업물들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소개
이솔 (필명이에요 :D) 취미로 간단하게 끼적여보던 그림이 운 좋게 한 여행잡지에 실리게 된 것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을 계기로 퇴근 후 간간히 그린 그림으로 잡지 '빅이슈'에 '낭랑로드'라는 코너를 연재하게 되었고, 'EBS' '한 컷의 과학' 이라는 프로그램에 저의 포토 일러스트가 쓰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곳 스팀잇에서 또 제 그림들을 올려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스팀잇에서 작업한 그림들을 몇가지 소개해 볼게요.

우선 공식적인 대문 데뷔작(?)이었던 @sochul 님 대문입니다.

@sochul 님 요청사항

제가 갖고 싶은 일러스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핸드폰으로 스팀잇에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제 손의 모습입니다. 그런데 꼬~옥 핸드폰에 들어가 있는 제 아이디를 보고 싶어요 ^^ 그리고 왼쪽 하얀 화면에다가 말풍선이나 돋보기로 본 것 처럼 하여 핸드폰 스팀잇에 있는 조그마한 동그라미의 제 화면 그림과 이름을 크~~으게 돋보기로 본 것 처럼 만들어서 넣어주실 수 있으실지 해서요. 제가 사용하는 글 바탕화면으로 쓰고 싶어서 부탁드립니다~~~ 조그만 화면에 나오더라도 제 아이디가 나왔으면 하여 다시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대문은 한분 두분 그려드린 분이 많아서 타입별로 나누어서 몇가지 더 소개해 보겠습니다.


png 타입

배경 사진을 바꾸어가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포토일러스트 타입

사진위에 일러스트를 얹은 것으로,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 이에요.


일러스트 타입

제가 사용하는 브러쉬 특유의 부들부들한 느낌이 살아있는 일러스트


커버

최근에 참여했던 @krguidedog 커버 이미지 공모전에 냈던 그림입니다.
특별한 요청 사항이 없으셔서 제가 이렇게 컨셉을 잡고 그렸습니다.

kr 커뮤니티를 지키면서 바삐 돌아다닌 @krguidedog이 집에서 만큼은 쉬면서 맛있는 거 많이 먹으라는 컨셉


프로필
아직 의뢰받아본 적이 없어서 포트폴리오가 없지만, 이런 느낌이면 어떨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크린샷 2017-09-07 오후 2.07.41.png


가격표는 아래와 같이 정해 보았어요.

프로필 : 30SBD
대문 : 50SBD
커버 : 30SBD


마지막으로 이번 @artshop 네이밍 이벤트 당첨자 @coffeenut님의 대문과 커버 이미지를 요청사항과 함께 올려 드립니다.

@coffeenut님 요청사항

제 캐릭터가 담긴 대문을 갖고 싶습니다. 캐릭터를 위한 제 이미지를 간단히 묘사해보면... 평범한 피부색과 검고 단정(?)한 머리, 이 안경(링크) 블랙 색상을 착용한 20대 남성입니다. 배경과 같은 캐릭터 이외의 부분의 표현은 작가님께 부탁드리겠습니다!
coffeenut_door_san.jpg
커피넛님의 정식 첫 포스팅이 샌프란시스코에 관련된 내용이어서 배경을 샌프란시스코로 해보았습니다.

coffeenut_door.png

이건 png 타입

커버 이미지는 제 포스팅 소재에 나타날 수 밖에 없는 취미와 관심사에 관련된 아이템들로 꾸며지면 어떨까 합니다. 아이폰과 이어폰, 스피커(링크), 아이스커피, 컴퓨터, 고양이, 여행을 나타낼 비행기...? 등등 마음대로 넣고 빼고 해주셔도 되겠습니다.
coffeenut_cover.jpg
네, 정말 다 넣었습니다 :D

스크린샷 2017-09-07 오후 9.15.48.png
그럼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D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원조 맛집 대문장인 이솔님의 아트샵 개업을 축하드립니다!

소요느님 요즘 바쁘신가 봐요 ㅠㅠ 그림도 안올리시고 패가망신 만화도 안올리시구 ... 축하 감사합니다 :D

쏠님 소개와 작품들을 보고 있으니 제가 막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ㅎㅎ 개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쏠님! :D

음 이것은 입사동기 피티를 보는 심정이랄까? 저도 송이작가님 포스팅 보면서 두근두근 >ㅇ<

너무나 적절한 비유십니다 쏠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의 종합선물셋트를 모두 보고나니.~ 두분의 작품을 모두 득템한 저로썬. 뿌듯함이 밀려 옵니다~ 완전 뿌듯~~ 으크크크크크크크~

두분, 경력공채 입사 동기가 되신걸 축하 드립니다~

프로필 그림 흥미로워요. 스달 모이면 한번 요청할께요. 빨리 모여라 스달~~~

킹비트님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정말 너무너무 힘이 됩니다 :D

디자이너님들 각자의 개성이있어 고르기 쉽지않겠네요 ^^ 이솔님도 번창하시길

겟치퍼님 응원 감사합니다 ^^

완전 축하드립니다!!
이솔님의 그림에는 항상 편안함이 있어요!!
푸근하고 일상 같은 그런 느낌이요~~
앞으로 대대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기린아님 감사합니다 ^^ 저런 부들부들한 선이 주는 느낌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ㅎㅎ

오오오 역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는 감각부터가 다르군요ㅎㅎ

헙 저 저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아닙니다 ^^;; 아마에요 ㅋㅋㅋ

와~작품들 너무 멋져요!
개업 축하드립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키키님 응원과 칭찬 감사합니다 ^^

스달이 좀 넉넉해지면 바로 의뢰해야 겠네요~ png 타입이 넘 좋네요 ㅎㅎ

달팽이님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달팽이님라고 불러도 될까욥? 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동료작가님들의 우아황홀한 포스팅을 보며 나도 뿌드읏해지는 이 기분!
아,...함께 한다는 안도감이란 참 소중하네요. 누굴까요> 송이님의 공식 첫 작품을 요청할 멋진 분은?................요 사람을 알아맞히면 이벤트 50스달! 이러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타타선생님 프로필 볼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아이디어 뱅크 타타선생님 ㅎㅎ

아..내 프사도 솔님을 보며 빙그레 미소짓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