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니주의 아트샵 } 제 인생작을 시작으로 오픈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나무꾼 @manizu 에요 :-)

그동안 제 개인 블로그를 통해서 꾸준히 우든펜에 관한 포스팅을 올려왔고, 많은 스팀가족분들이 제 펜을 사랑해 주셨는데요 ㅎㅎㅎ

여러분의 성원에 용기내어 드디어 {마니주의 아트샵} 을 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아트샵의 운영방식을 도입해서 스티미언이라면 누구나, 이전보다 훨씬 부담없이 제 펜을 손에 넣으실 수 있게 되었어요 :D
이것이 바로 스팀잇의 기적이겠지요 > <♥


가장 첫번째로 아트샵의 문을 두드려 줄 녀석은-

IMG_4946.JPG

바로 이 아이...♥

자연색 자체에서는 거의 유일하게 푸른 빛을 내는 "푸른장미목"으로 만든 제 인생작이랍니다

IMG_4937.JPG

잉크로 물들인 듯 짙은 부분부터 푸른색까지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나뭇결이 너무 아름다워서 나무를 골라 재단하고, 깎는 순간까지 내내 펜엄마 가슴을 설레게 했던 아이에요ㅎㅎㅎ

IMG_4935.JPG




  • 우든펜(Wooden pen)의 특징

IMG_5621.JPG

제가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깎아 제작합니다

IMG_9615.JPG

이름이나 이니셜(한글, 영어), 로고, 손글씨 등 원하는 각인이 가능해요 :)

IMG_7845.JPG

깔끔한 기본 케이스에 넣어 보내드리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더없이 좋답니다♥

가격

  • 국내 - (택배비 포함) 10스팀달러(SBD)
  • 해외 - (택배비 별도) 10스팀달러(SBD)

결제방법



페이아웃 후 차액분 입금 방식

작가 판매 금액에서 페이아웃 차액을 제한 금액을 입금 하시면 됩니다.
작가판매금액(10SBD) - 이 글의 보상액(최종보상 *0.375에 해당) = 입금액

만약 페이아웃 보상이 판매 금액보다 높을 경우, 제품을 무료로 가져가실 수도 있게 됩니다!!
(소오름 > <♥)

입금시점 : 판매글이 페이아웃되는 7일 이후
입금계정 : @artshop

  •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선착순 1분께 입양됩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펜을 소장하고 싶으신 분들이나,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
@artshop 을 팔로우 해주시고, 불시에 올라오는 {마니주의 아트샵} 마니 사랑해주세요 <3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그림 솜씨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너무 멋있습니다. 그림도 잘 그리시고 우든팬도 너무 잘 만드시네요~
artshop (56)님정도 돼야지 ~ 부럽습니다~저는 워낙 손재주가 재료라서 😊" 그럼 오늘도 좋은 시간 되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천사님 :)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멋집니다. @manizu님의 인생을 사는 방법!

불식님!!! 너무나 간만인 느낌적인 느낌~~!!!
전에 알려주신 인도어(?) 잘 간직하고 있습니다 > <♥
계속 바쁘다가~ 아프다가~ 이제야 슬슬 정신을 차렸네요
불식님 블로그 놀러가야지ㅎㅎㅎ

신청하고 리스팀 합니다^^♡

무려 리스팀까지~~♡
역시 레피님은 사랑입니다....ㅎㅎㅎㅎ
예쁜 아이들 자주 업데이트 하도록 노력할테니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재빠르게 신청해주셔요!!

아... 늦었다...ㅠ 따블!!!

지누킹님ㅠㅠㅠ 너무나 아까비요 > < ㅎㅎㅎ
담엔 누구보다 빠르게!!
선댓글 후감상 모드로 신청해주시길...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신청할 뻔 했네요. ㅋㅋㅋ

ㅋㅋㅋ철우님 잘 참으셨습니다 ^ ^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와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데이빗님 :-)
예쁜 아이들 많이 선보여 드릴게요!!

우와!! 탐나는 우드펜이네요!!! 저도 조만간 아이템 득하러 오겠습니다 ㅎㅎㅎ

선착순 1분에게 기회가 주어지니, 뇌를 거치지 않는 재빠른 손놀림이 관건입니다 판다님 :D

마니 아트 샵,
무궁한 발전을 바랍니다.
마니씨의 푸른 펜.
하늘을 닮은 푸른 색 펜은 건강을 만들어주게 될터이니,
이것을 갖게 되시는 분은 틀림없이 복 마니~ 받으실 거예요ㅡ.^^

모리쌤의 댓글만 봐도 아픈게 다 낫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네요 > < b
복 마~~~~~~~~니 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