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랩 일러스트레이터 이송이의 아트샵 오픈합니다 ♪ (판매 종료 - 예약 가능)

in #kr7 years ago (edited)



시리테이블(@siritable)님께서 신청해주셔서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예약은 가능하니 언제든 댓글로 말씀 부탁 드립니다 :) 응원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쪼랩 일러스트레이터 이송이(leejakka)입니다.

거장 타타님의 뒤를 이어 이렇게 글을 올리려니 협심증이 오고 부담감에 어지럽지만 그래도 매도 먼저 맞는 게 낫다고 용기내서 올려봅니다!

저는 스팀잇 세상 밖에서는 청첩장을 그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송이카드라고 검색해보시면 나와여...수줍//ㅁ//)

이제까지 그려왔었던 여러 작업물 먼저 보여드리릴게요.

1. Portfolio



2. Price


  1. 프로필 : 30SBD
  2. 대문 : 50SBD
  3. 커버 : 40SBD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통해 말씀 부탁 드리구요! 앞으로 아트샵에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Sort:  

아 돌아가면서 올리시는거였군요~!!
저 프로필 예약할께요~~~!!

석트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프로필 예약되셨습니다!
원하시는 방향에 대해서 생각해보신 후 나중에 @artshop 계정으로 스달 입금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D

방금 입금 했습니다~!
친근하고 멋진 모습으로(막연한 방향인가요;;ㅎㅎㅎ)
아무튼 잘 부탁드립니다~!!

넵 최선을 다해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석트님!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

송이님!!!!! 저 신청합니다!!!!!!!!!!
잠깐 스팀잇 들어왔다가 놀래서 일단댓글부터 남겨용 ^^
아트샵 오픈하신거 정말 축하드리고
제가 더 좋아요 헤헤 ㅎㅎㅎㅎㅎ

시.리.테.이.블.님! 신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시리테이블님 계신 곳을 향해 절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천천히 생각해보시고 원하시는 방향 말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송이님의 절 잘 받고 맞절하였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까는 놀고먹는다고 넘 정신없이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송이님 :)

그나저나 송이님의 포트폴리오는 정말 최고입니다!!!!!!!!!!!!!
제가 감히 평가하는 건 예의에 어긋나지만 너무너무 예뻐서 입이 떡 벌어져 침이 줄줄 ~~

저는 지금 송이님의 대문을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필과 커버를 신청하겠습니다 +_+
(송이님의 3종세트라니 ㅜㅜ 감격<3)
스달입금 바로 하구 원하는 방향 생각해서 다시 말씀드리겠사옵니당 ㅎㅎㅎ

시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받고 맞절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프로필과 커버 2종을 주문해주신다니 ㅠㅠㅠㅠㅠ 진짜 제 그림으로 3종이네요 ㅠㅠ 진짜 감격스럽고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언제든 편히 말씀 주세요.

저의 혼을 갈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비장)

Loading...

@leesongyi님의 정체를 알았습니다. "송이카드" 왜 몰래 작업하고 계신거죠?!
http://www.song2card.com/index.html
http://blog.naver.com/leejakka23

아이작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링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차마 제 손으로는 못올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정말 아름다운 일을 하고 계시네요^-^
송이님 넘나 멋지세요 히힛!
언제나 응원합니다~^^

저도 제자신이 행복한 직업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키키님!

정말 보기 좋은 따스함이 베어나오는 그림이네요
군밤이는 닥스훈트? 일려나요?^^
응원하며 갑니다

응원 정말 감사 드려요 @imkien님 :)

제주 사람이랑 서울 사람이 어떻게 만났죠~ 신기하네요~

그쵸! 저도 신기했답니다 ㅎㅎ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우리 로미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제가 아직 결혼전이였다면 이송이님께 청첩장 그림을 그려달라고 했을겁니다.흑흑
송이작가님 응원합니다.
조만간 요청 드리러 오겠습니다. ㅎㅎㅎ

러브흠님!! 말씀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마구마구 힘이 됩니다!!!!!!!♡

우와! 작품 넘 멋지네요!
그와중에 윤식당 그림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ㅋㅋ
그림 잘그리시는분들 넘 부러워요~~~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rayheyna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