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김나현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작가라는 칭호는 아직 부담스러워서
늘 소개할 때에는 '그림그리는 사람, 김나현입니다.' 라고 인사를 하게 되네요.
예술분야작업을 하고있지만 새로운 기술들에 대한 관심이 많아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여행을 좋아해서인지, 그림을 그릴 때에 유독 풍경화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요.

()

art_steemit3.jpg

art_steemit5.jpg

art_steemit.jpg

종종 유럽여행을 떠나곤 했는데, 프랑스의 파리. 라는 도시가 너무 좋아 2016년에는 3개월동안 여행하면서 살기도 했고요, 거기에서 느꼈던 감정들과 사색들, 함께했던 이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파리풍경들을 그려오고 있어요.
2년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해서 이번달에 또(...) 2주간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예요.
그림에 대한 설명들은 차차 업로드 할 예정이며, #파리에서세달살기 프로젝트를 개인적으로 정리를 하지못해 네이버블로그랑 스팀잇에다 풀어놓을 예정이예요.

스타트업, 창업에도 관심이 많아 그림, 예술로 어떤 서비스를 내어드릴 수 있을까 늘 고민하고있습니다. (계속 고민에서 그치고 ... 있지만 )
다양한 분야 종사자분들과 만나뵙고 싶습니다 :-)
그림그리시는 분들은 더욱 반갑게, 격하게 환영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_

Sort: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안녕하세요 벤티님! 반갑습니다 :)

좋은 작품들 덕분에 눈호강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갑니다~

눈호강이라니,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_

사실화에 가깝게 그림을 그리시나봅니다. 처음과 두번째 그림은 사진인가?했을 정도....그리고 좀 밝은색을 사용하시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어두은 톤이라서요.
하여튼 힘내시라고 보팅하고 팔로워로 남습니다.^^

ㅎㅎ고맙습니다. 실제 작품과 사진과 차이가 좀 커서, 전체적으로 많이 어두워 보이실 수도 있어요:) 여러 다양한 색감으로 그려내고 있으니 차근차근 업로드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오 컨텐츠가 클라스가 있네요. 아트리에라는 앱도 검색해보세요. 그림을 아트리에 플랫폼에 올리면 그걸 사는구조인데요. 그건 그림그리는 예술가를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생각하는대로 살자! 라이프인사이트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용
https://steemit.com/kr-business/@dipaliya/5g-2

오 고맙습니다.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ㅎ.ㅎ고맙습니다! 반가워요 :)

kr-join 이라는 테그를 달으셧으면 국내 유저분들이 더 많은 댓글과 보팅을 해주셨을지도 몰라요 ㅎㅎ 환영합니다

유용한 정보 고맙습니다.. 아직 뭐가뭔지 어렵네요 @_@ 반갑습니다!

실력이 출중하십니다 ...ㅎㅎ
앞으로 올려주실 작품들 기대가 됩네요

고맙습니다.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