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스팀잇 시작하게됫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아직 서툴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앞으로 저의 일상 이야기를 많이 올려볼까 합니다
편안하게 지켜봐주세요 hahaha~
처음으로 공개해볼사진은 저의 반려견입니당!!!
B612_20170717_101319.jpg

1500286178585.jpg
이름은 막내랑 꼬마에요 ㅎㅎ
둘이 자매이구요 ㅎㅎ 스티치 캐릭터 옷을 입혀놓으니 너무 귀엽죠? 말티즈와 코카스페니얼이라서 크기차이가 있지만 말티즈가 언니랍니다 ^^
오늘은 아이들을 소개했어요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더 소개해볼께요
많은 관심 해주세요 안뇽!

Sort:  

앞으로 좋은글 기대 할게요 화이팅

감사합니당 ㅎㅎㅎ

반갑습니다. 강아지가 너무 귀엽네요.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당 ㅎㅎ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가이드가 스팀잇 적응에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75.11%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환영합니다.^^
강아지도 좋지만 우린 arro5210님이 궁금해요. 다음번에 또 강아지만 소개하실건 아니죠?^^

그럼요 ㅎㅎ

소통자주해요 ㅎㅎ

넵넵 소통합시당 ㅎㅎ

반갑습니다^^ 전 말썽꾸러기 푸들 아빠에요 ㅎ

ㅋㅋㅋ 푸들이 활발하죠 ㅋㅋㅋㅋ
코카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애들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키울맛이 나죠 그쵸? ㅎㅎ

활발해도 너무 활발해서..... 초창기에 이런 생각 가지면 애견인 분들께 돌 맞는데... 너무 감당안되서 팔아야겠다는 생각도 ㅎ
지금은 없으면 안되요 ㅎ

아 감당안될것같단 생각하셨구나 ㅋㅋㅋ
그래두 생각이 바뀌셔서 다행이네여 ㅎㅎ

반가워요. 팔로우 합니다

넵넵 팔로우 해용 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서로 소통하면서 잘 지내요.~
강아지 귀엽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넵넵 감사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스팀잇을 약 한달간 이용하면서 느낀점과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8가지와 매일 진행되는 일일이벤트와 그 외의 소소한 팁들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