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비엔날레 공개강연 : 인공지능의 시대, 예술과 예술가는? (안내)

in #kr6 years ago (edited)

포스팅 시작 60일 만에 명성도 57에 오른 @armdown ('아름다운') 철학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강연 안내(홍보)를 위해 작성했습니다. '2018광주비엔날레' 프로그램의 일부로 진행되는 '공개강연 및 질의응답'입니다.

주제는 '인공지능의 시대, 예술과 예술가는'이고, 강연자는 '저'입니다.
장소는 광주 아시아문화센터이고,
시간은 2018년 4월 19일(아, 4.19 기념일이네요) 오후 3~5시입니다.

먼저 포스터를 보시지요.

2018-04-03-18-30-54.jpg



아래는 세부사항입니다.
(차후 일정 안내도 담겨 있네요.)


2018-04-03-18-31-16.jpg


광주에 오실 수 있는 스티머들을 초대합니다. ^^
(어쩌다 보니 오늘은 3개나 포스팅을 했네요. 민폐가 아니었으면 합니다.)

Sort:  

뭐야..! 형.. 어마어마한 사람이었구나?


여긴 가즈아 아님^^
(상관없지만)

항상 가즈아에서 봐서 착각했어요 ㅋㅋ
잘 되시길 ㅋㅋ

인공지능시대에 예술의 영역은 어떻게 변화가 되어질 것이고, 예술을 통한 인간의 순수한 감성적 능력은 어떻게 진화되어져 갈 것인가? 자세한 안내 감사드립니다.

관심 기울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예술 쪽 식견은 짧지만 주제가 상당히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성공적인 강연 되길 바랍니다.

응원 고맙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른 자리에서라도) 꼭 한 번 오시길 바랍니다.

mathetes님이 armdow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thetes님의 [오마주] Node.js 간단한 프로그래밍으로 스팀잇의 포스팅이나 보팅 등을 할 수 있습니다.(강좌소개)

글은 armdown님이 제안하신 [오마주] 프로젝트를 통해 재소환한 minari 님의 포스팅입니다.
스팀잇 프로그래밍에서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Node.js 를 통핸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이라고 생각합니다. ...

팔내려님...아름다운...SBD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연 대박나세요!
7월14일엔 지젝도 광주오는군요,

응원 고맙습니다.
이런저런 강연 예정되어 있으니, 자주 안내드릴게요^^

관심있는 주제입니다.
참석해보고 싶네요. ㅎ

오시면 현장에서 풀보팅해드리지요^^

blackyo님이 armdow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ackyo님의 스티밋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ky 님의 해킹에 안타까운 마음이 크지만,
도움을 드릴 방법을 몰라 한 보팅.
역사적인 MB 구속의 그날
armdown님의 MB구속 이벤트에 환호하는 마음으로 달았던 댓글.
스티밋 안에서 무게감이 공기와도 같은
저에게 굳이 ...

오 강연 멋지십니다
참석은 못하지만 파이팅..!ㅋㅋ

응원 고맙습니다.
한예종에서 비슷한 강의가 예정되어 있으니, 시간 되시면...
다시 안내드릴게요.

참석은 못하지만 어떤 이야기를 하실지 주제가 너무 흥미롭네요

조만간 한예종에서 비슷한 강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시 안내드리지요.

우와~~ 멋있으세요.^^

비슷한 주제로 서울에서도 예정된 행사가 있는데
조만간 안내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