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다이스, 이거 무섭다

in #kr5 years ago (edited)

내가 약간 중독 끼가 있어서,
매직다이스 하다가 꽤 털렸다 ㅠㅠ

스팀잇에 왜 '예금' 기능이 있는지 이제야 알았다.
(똑똑한 네드, 아니 댄인가? 암튼!)

이젠 5 단위로 예금에 처박고 있다.
도박은 5 미만 금액으로만 하고,
5가 넘으면 예금하기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들, 매직다이스 하지 마!

(근데 광고가 매직다이스? 얘네들 엄청 광고하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merrykiki님이 armdow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kymin님의 스팀잇 정보 검색은 TMI 인가....?

~^^ 전 다행히
jisoooh0202 님께서 연결해 주셔서, armdown께 생명연장받고(^^;;) 이제 글쓰는데 지장이 없어졌어요~ 혹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도와주세요~하고 소리쳐보세요~~^^ 정말 어디선가들 오셔서 도와주...

무서워 나도 700털리고 그만듐 ㅠㅠㅠ
왜 다시 상기시켜 ㅠㅠ 다시 하고 싶자나ㅋㅋㅋㅋㅋㅋ

나도 한 500쯤 털렸음 ㅠㅠㅠ
하지 마 형

다른 형들에 비하면 적지만 나도 30 스팀 날렸다는... ㅠㅠ

게임은 안 하지만, 새해인사하러 왔어요~^^
덕분에 글 자유롭게 쓰고 있는 1인 입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나도....어마어마한 스팀을 잃었지ㅠㅠ

하하 매직다이스에 털린형들이 많네
난 0.1만 몇번해보고 안하고있어 형
하면 끝을 볼거 같아서 무서워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아름다운형

형님ㅎㅎ 실명계정이시니 너무 큰금액으로 하시지 마시고요ㅎㅎ 광고는 리퍼럴 보너스때문에 그래요.

저도 몇 번 재미보다가 결국엔 다 털렸습니다. ^^

나처럼 해봐. 예금 계좌에 넣어. ㅋㅋㅋ

마지막 집에 갈 택시비는 남기고 손 털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진정한 도박사지요 ..
아무쪼록, 올 한해도 좋은자료 기대하겠습니다. 건승하십시요~~

곰돌이가 @armdow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11번 $30.068을 보팅해서 $30.0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하지말라니까 궁금해서 함 해보러 간다...!!!

ㅋㅋㅋㅋ 매직 다이스 광고가 대박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738.65
ETH 3810.43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