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일의 수다#167]떠나는 자와 남는자, 그리고 다운 보팅
다운 봇팅 기능이 지금은 의미가 없는데 남발하ㅏ는거보면 속좁은 양키넘들입니다. 스팀가격도 방어 못하는 넘들이 무슨 권리로다가 이러는지...두고보고싶네요..
다운 봇팅 기능이 지금은 의미가 없는데 남발하ㅏ는거보면 속좁은 양키넘들입니다. 스팀가격도 방어 못하는 넘들이 무슨 권리로다가 이러는지...두고보고싶네요..
저 어마어마한 파워로 뭔가 좀 해보지..개미들 괴롭히지말고...싶은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