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리뷰]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꼭 읽어야지 하면서 매번 순위에서 밀리고 마는 책이에요. 리뷰 읽고서 순위를 좀 앞당겼네요. 인용된 부분이 정말 좋아요. 저는 책을 읽은 후 영화를 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영화를 보나 책을 보나 기록해 놓지 않으면, 안 본 거나 마찬가지로 싸그리 잊고 말아요. 어찌 그런가 했더니 살면서 단 한 번 겪는 일들은 금세 잊기 마련인 것 같아요. 그래서 봤던 걸 또 보고 그래서 더 넓어질 수가 없는 뫼비우스의 띠에 갇혀 있어요 ㅎㅎ

Sort:  

저는 오랜만에 참 좋구나하는 책이었어요. 한구절도 놓치기 싫을 만큼요. ㅎㅎㅎ 영화는 왜 점점 기억에 넣기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