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을일!!

in #kr6 years ago

정말 이분처럼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네요.

[출처] 2017년 중국유행어(사직서)|작성자 진영중국어
()
世 界 那么 大,我 想 去 看看

"세상은 넓다,떠나서 둘러보자.
2015년 4월 한장의 사직서 가 중국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중국 한 중학교에서 재직중이던 선생님이 10글자로 사직서를 제출 했다
사직 사유는 ,세계는 이렇게 넓으니 내가 한번 가봐야겠다,
딱 한문장이 적혀 있지만 중국 네티즌은 이를 두고 세상에서 가장느낌이 강력한 사직서라 평가했습니다
이 사직서가 인터넷통해 알려지면서 관련 패러디물이 유행했다고 합니다
중국 후난성 리우라는 여성도 사직서를 7단어만 적은 사직서를 냈습니다
동천 태냉기불내 정말 이분처럼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네요.

,겨울은 너무 추워 ,일어날수없다
이 사직서를 본 상사는 허락 하며 ,당신을 이해 한다 .
좁은 직장울 타리를 벗어나고 떠나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하게된다
직장 상사 말도안되는 이유로 깨졌을때 무력감 사로 잡혀 가슴 깊이 사직서를 만지작 하게된다
그러나 대부분은 함부로 날리지 못한다 사직서는 회사를 회사를 베는 칼이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가숨을 베는 칼로 돌아 오기 떄문이다
그때문에 가숨에만 품고 퇴직 하는경우가 많다
오히려 회사에 휘두르는 칼날을 피해온 것에가 잔잔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주인공은 무력한 직장인의 모습 적절이 그려냅니다
어느날 죽음의 위기에서 자신을 살 려준 정체불명의 동창 을 만나고 그의삶이 달라집니다
회사가 전부인 그였지만 이제 다른 세상이 보이기 시작 한 것입니다
삶은 어떤 각도로 보느냐에 따라 전혀 달라지는것입니다

중학교 선생님이 왜하필 사직이유가 여행을 가고 싶다는것일까요?
더 좋은 직장 전직 하는것도 아니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것도 아니고 그저 여행을 떠나는것입니다
여행을 갔다오면 오직보고싶다는
일념으로 직장을 그만듭니다
여행을 통해 진짜 행복 한 삶이 무엇 알게됩니다
여행을 떠나 면서 때로는 고독 하고 절체절명도 있지만 그모든순간들이 보석처럼 아름답기도 합니다
전에는 무력 하고 다음날은 기대되지않았는 요즘은 활력이돌고 매일매일 설렌답니다
진짜여행을 여행을 떠나야 인생을 아는것이아니지만 삶의 비밀을 조금이라도 알게될 확률이 높아 진다는겄입니다
길을 떠나야 아는것 그비밀을 알고 싶어서 오늘도 운동화를 신고 길을 떠납니다
사실은 행복으로 생각 하면서 여기저기발걸음을 시작합니다

정말 이분처럼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네요.
보팅&팔로우 부탁 합니다
보답할께요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찾아 와주셨
서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41.63
ETH 3279.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