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잘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요~ㅎㅎ

전 강아지 키우는 거 좋아해요!

글은 주로...

사진이나 세상 이야기 같은 거 써보려고 해요.

많이 알려주세요~ㅎㅎ

Sort:  

강아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저도 동물 진짜 좋아하는데 사정이 안되서 못키우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할게요~

Loading...

와우!! 힘내세요!!

가입 환영드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드리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59.76
ETH 2351.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