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만배되면 뭐할래?] 플랑크톤은 말이 없다.

in #kr6 years ago (edited)

@zzing님이 또 소환을 해주셨네유. 스팀 만배되면 뭐할지 써보는 미션을 받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있어봅시다. 저는 지금 스팀달러 모이는대로 스팀파워업을 하고 있는 관계로 스달 거지인데요.

현재 2018년 5월 11일 오후 5시 기준으로 제 스팀잇 지갑에는 30달러가 있네여...고팍스에 가서 1스달이 얼마인지 확인해보니, 현재 시세가 2,495원이고, 10000배 해봤자 7억 5천 정도 되네요.

난 역시 플랑크톤.
한 700억정도는 있어야 뭐할지 김칫국드링킹이라도 하지 이건 뭐 7억 갖고 대박이라고 하기도 뭐하고 중박? 소박? 에이시부럴!! 플랑크톤따위가 뭐 해봤자 플랑크톤이지 한 십만배는 되야 좋겠수다.

아무튼, 7억5천으로 뭐할까 한번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지금 나는 월급을 차곡차곡 모으고 있다. 남들은 주식이니 뭐니 해서 대박쳐가지고 몇십억 갖고 있는 사람도 있다지만, 나는 경제쪽은 젬병이라 그냥 적금이나 한다. 여행다니느라고 돈을 좀 많이 썼더니 현금도 참 플랑크톤이다.

한달에 나와 내 남편의 위장으로 들어가는 돈이 한 200정도니까, 지금까지 모아둔 돈까지 다 합치면 대충 한 40년은 먹고 살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여행을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1년에 3회 이상은 나가야하니까 돈을 벌긴 벌어야한다. 지금 삶이랑 달라지는건 없겠구나. 하지만 둘 중 한명은 그만두고싶을 때 그만둘 수는 있겠지.

멀린님은 아마 꿈을 펼치라고 미션을 주신 것 같은데, 현실자각만 됐다. 너무 슬프다.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지. 난 날개가 없어서 추락할 일도 없겠다.

이럴 바엔, 그냥 한번에 이 돈을 털어버리련다. 나이가 좀더 들면 몰고 다닐 생각인 자동차가 있다. 그것은 바로 지바겐.

내 차로 검은색, 남편 차로 흰색을 살 것이다. 그렇게 두 개 사면 한 5억 정도 들거다.

그럼 남는 2억 5천으로 뭐할까.
우선 5천만원이 영 거슬리니까, 5천만원부터 써야겠다. 역시 시계는 롤리지.
얼마전에 DJ khaled가 자기 아들한테 롤렉스 선물한거 보고, 꼭 저런 부모가 되야겠다고 결심했다. 뭐 그럴라면 나도 롤리 하나쯤은 껴야되지 않나? 어차피 남편은 차고 있으니까 내꺼만 사련다. 보석박힌걸로다가.

이제 2억 남았다.
뭐하면 좋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건 역시 여행이다. 페루 마추피추부터 아프리카 빅토리아 폭포까지 세상에 가보지 못한 곳이 너무 많다. 그 중에서 꼭 가야할 나라 10개만 뽑아봐야겠다. 해야할 것이 많다.

  • 요르단: 페트라 관광
  • 페루: 마추피추 트래킹
  •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에서 하루 자기
  • 이집트: 피라미드보고, 스쿠버다이빙
  • 중국: 안후이성에서 우슈 배우기, 중국역사 익히고 서안 진시황릉 가기.
  • 브라질: 리우 카니발
  • 스페인: 부뇰의 라토마티나
  • 아프리카: 빅토리아폭포
  • 아르헨티나: 이구아수 폭포 3대 폭포 도장깨기
  • 러시아: 불곰국에서 사우나.

한 2년은 다닐 수 있지 않을까? 한 나라에서 적어도 두달은 넘게 지내고 싶다. 돈 다 쓸 때까지 안돌아올거다.


7억5천,
10000배라는 어마어마한 배수에 비해 되게 작은 돈 같은데 깨알같이 하고 싶은걸 해줄 수 있는 금액이었구나 싶네요. 잠시나마 달콤한 꿈을 꾸며 신나는 금요일 저녁을 맞이하러 가봅니다.

*스팀만배되면 뭐 할 지 적는다.
*[넌 꿈이 뭐니?]에 참여한 스티미언만 참여할 수 있다.
*[넌 꿈이 뭐니?]릴레이에 지명한 스티미언을 다시 지명한다.
*태그는 #steemx10000
*어쩌면 마법사가 마법의 꿈장학금을 쏠지도 모른다.

저번 꿈포스팅에서 지목했던 분들을 그대로 다시 지목해야하니, 다시 한 번 소환해봅니다! 숙제를 하나 더 내드린 기분이 드네요 하하 죄송ㅋㅋㅋㅋ 잠시나마 꿈의 세계로 들어가보시죠!

@aaronhong
@chocolate1st
@sumomo

Sort:  

이런 숙제라면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ㅎㅎ
후딱 일 끝내고 꿈의 세계로 향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크립토 디자인 축하드려요! 하던 일도 화이팅입니당!!!!!

ㅎㅎ 현실을 자각하라고 시작한 미션인뎅.. 만배 갈거니까 열심히 모으시라구 말이죠^^

아 자각하라는게 맞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모아야겠네요 스달 줍줍

ㅋㅋ역시 돈쓰는맛이지 캬캬캬ㅡ
차가 까리하네
옆자리 태워줌?

리스팀햇떼이^^

알랍❤️

ㅋㅋㅋㅋㅋㅋ안전하게 뒤에도 태워줌 ㅋㅋㅋㅋ지금 나는 치과에서 지이이이이이잉 소리 들으며 기다리고 있다 나는 괜찮다 나는 살아있다

그 때 되면 으유니 사막에서 만납시더ㅋㅋ 생각만해도 해삐!!!

안나푸르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스팀 만배되면 한 몇년은 여행 다니고 싶어요. 제가 생각하고 있는 여행 스타일로요. ㅎㅎㅎ 그리고 여행지 목록을 보니 제가 가입 후 열심히 쓰다가 지쳐버린... 시리즈 글이 갑자기 생각나 링크를 달아 드립니다.

여행자를 위한 요르단 비자 – 요르단패스가 무엇인가요?

오...!!! 요르단패스라는 것이 있는 줄 몰랐네요. 언젠간 꼭 가야지 하는 곳 중에 하나인데 이미 다녀오셨다니 하늘님 멋지십니다!

요르단 패스에 대해서 소개하지만... 요르단 다녀왔다는 말은 안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요즘 제가 이렇게 프로 댓글러로 살지만... 가입 초기에는... 저렇게 디테일한 컨텐츠를 생산하던 사람 중 하나엿습니다. 그냥 그 말이 하고 싶었어욥. ^^;

ㅎ 지클래스는 저도 사고싶네요. 그나저나 겨우 숙제끝냈는데 또 숙제군요. ㅋㅋㅋ(´Д`)

ㅋㅋㅋㅋㅋㅋㅋㅋ숙제 죄송...헷 ㅋㅋㅋㅋㅋㅋㅋ언젠가 스팀잇으로 지클래스 살 날이 올 것입니다!!

저 차 고속도로에서 몇번 봤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한 차였군요;; 두대에 5억!!!!! 아파트가 한채!

지금 저거 샀다간, 살고 있는 아파트를 팔고 차에서 살아야해요! 하하하하!!!!!!

재밌네요 :) 생각만으로 행복하지만 역시 현실 자각의 순간을 맞이할땐 약간의 씁쓸함은 어쩔수 없네요.ㅎㅎ 그래도 즐거운 상상이에요:)

초반에 엄청난 현실자각을 했지만ㅋㅋㅋㅋ 그래도 돈 쓸 생각에 흐뭇했던 시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그럴 날이 오겠지요!

지바겐은 아프리카 초원을 달려줘야 제맛이죠아마 그럴 거에요

ㅋㅋㅋㅋ그럼요 초원에서 달려줘야죠 ㅋㅋㅋ 엑셀만 밟을거에요 아우토반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