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졸리다.

in #kr6 years ago



요즘 잠이 쏟아진다. 잠을 자려면 1시간 이상 뒤척여야하고, 아침에는 알람 울리기 전에 깨서 샤워하러 가는게 내 일상이었는데 요즘 그냥 앉아만 있으면 졸리다. 춘곤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임신하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한다. 어제는 퇴근하고 친정에 갔는데 아무도 없길래 잠깐 눈을 붙였더니 깨니까 2시간이 지나있었다. 그 사이에 엄마아빠도 집에 오셨었는데, 나 깰까봐 부엌에 불켜놓고 시래기 다듬고 계셨다. 민폐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근무시간 외에 요즘 거의 누워서 있다보니 허리가 자주 아프다. 이렇게 살다가 소가 되나보다...

Sort:  

소라닝ㅎㅎㅎㅎ
아마도
많이 피곤하실꺼예요^^;

ㅋㅋㅋ찡여사 저는 주말내내 잤어여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저두 이시간만 되면 항상 잠이 솔솔 오네요.. 원래 낮에 자는것 자체를 못했던 사람인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그렇게 변하나 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역시 나이의 문제였던건가요..!! 출근했는데 또 잠이 오기 시작합니다..ㅋㅋㅋ

이유가 있어 졸리지 않겠나요... 아기 건강하라고 그러는 걸테니 졸음을 즐기시길...
소 좀 되면 어떠나요 ㅎ

주말내내 소가 되기로 결심했지요! :-) 일요일에 어디 한번 자고 싶은대로 자보자 하고 잤더니 거의 깨어있는 시간이 없었음ㅋㅋㅋㅋ

저도 임신중입니다 ㅎㅎㅎ 저도 밥먹고 자고... 밥먹고 자고.... 티비보다가 자고.. 카톡하다가 자고 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워요 ~~^^

같은 증상이네여 ㅋㅋㅋㅋ잠실댁이라니ㅎㅎㅎ 어렸을때부터 결혼하기전까지 올림픽아파트에서 나고자라서 왠지 반갑네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렇게살다가 소가되나보다

그렇게 저는 소가 되었습니다

짤이 너무 귀엽네요. 팔로우하구 갑니다!

반갑습니다 :)

그렇게 엄마가 되는 거지요. 뭐. :)

아직 엄마가 된다는게 참 어색하네요. 주말에 시부모님이랑 점심먹었는데 깔깔깔 웃으시며 너네도 이제 고생시작이다! 똑같이 당해봐라! 하시는데 ㅋㅋㅋㅋㅋ 그 날이 점점 다가오는 기분입니다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월요일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지금 많이 자두세요.
아기 태어나면.. (아기마다 다르겠지만) 아기 돌보느라 밤에도 3시간 이상 연속으로 자기 힘듭니다. ^^;;

헉...3시간ㅠㅠㅠㅠㅠ 하긴 작년에 조카가 태어났는데 오빠와 새언니가 점점 피곤해 찌들어가는 과정을 보고있지요 ㅋㅋㅋ 어서 지금을 즐겨야겠어요 ㅋㅋㅋ

이 그림은 언제봐도 귀엽네요.ㅋㅋ 저도 일끝나면 침대위에서 뒹굴뒹굴합니다. 돼지는 몰라도 소는 안될거에요.ㅎㅎㅎ

아하 돼지는 이미 된지 오래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돼지에서 소되긴 힘들지요 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5.18
ETH 2600.82
USDT 1.00
SBD 2.68